[웹툰] 취향

in #kr7 years ago

리노폰1.jpg

취향.jpg

요즘 SNS 에서 뭐 하나 보면

모든 피드가 그게 되어 몰빵 시청이 됩니다

분산투자 아니 분산 시청 하고 싶은데...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나는 또한 관심이있다.
독특하기 때문에

내 취향도 내꺼가 아니구나.. 카톡프사로 해도될까요?ㅋㅋ

완전공감요 ㅋ

전 이상한 것들이 뜨던데..ㅠㅠ;
구글이 내 취향을 잘 모르는듯;

@wony I like your submit. I have followed you.

안녕하세요 wony님, 그렇네요 ㅎㅎ 정말 공감가는 내용입니다.
재미있게 툰으로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죠 뭐 하나 사려고 검색한번 하면 그 뒤 모든 광고들이 그런것만..이미 사서 관심없는데도ㅋㅋㅋ

그래서 조심 조심 보야하는건 보고나서 정보를 싹 지워야. 쿨럭 쿨럭 ~~

@wony Amazing job! Followed.

wow so nice..
very goo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856.70
ETH 3114.0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