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너무 잔인해서 금지된 형벌기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한국에서는 카카오 1boon, 중국에서는 동만지가, 텐센트만화 등에서 보실 수 있는
서프라이즈 만화 '신비한웹툰 서프라이즈' 입니다
중국어 제목은 '怪诞监察者 괴탄감찰자' 입니다
중국에서도 흥행이 잘 되면 좋겠네요

헬스 하는거 사실 벌 받는거 맞는거였다는 사실
저도 작업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다들 벌 받으며 다이어트 하면 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헐...런닝머신이 원래 고문기구에서 유래된것이라니...

처음에 이 사실을 알고 충격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고문기구에 안올라간지 꽤 됐네요 ㅎㅎㅎ 재밌어서 흥행 잘 될 것 같습니다!!

런닝머신 뛰어보면 그냥 지루했는데 저런 형벌기구였다니 놀랍네요 ㄷㄷㄷ

제목 보자마자 트레드밀 생각했네요 ㅎㅎ. 저도 트레이너와 운동할 때마다 왜 돈내고 기합받나 싶습니다 ㅋㅋ

헉 전혀몰랐던사실이에요..! 만화로보니 너무 쉽고 재밋게 봤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엌 이걸 어제 키톡에서 보면서 워니님 생각했는데 ㅎㅎ 신기..

앗 트래드밀! 카카오에서 이미 봐버렸습니다. ㅋㅋ 엄청 반가웠어요.

역시 우리가 운동을 싫어하는 건 저 시절의 끔찍한 기억이 유전자에 박혀 있기 때문

ㅋㅋㅋ러닝머신에 이런 역사가 있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