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희님 사랑해요

in #kr6 years ago

그러니까 이렇게 적으면 영원히 지워지지 않습니다

영원한 사랑고백

블록체인의 순기능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 방법을 고민하다 멋진 남자가 생각났습니다

맥심 화보도 찍은 남자...


시나몬 향기가 나는 그런 남자




스팀잇 , 마나마인 이야기 드리고 페메 좀 하고 카톡 좀 하고

귀찮게 졸라서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아마 이런 느낌이였으려나요)


다들 좋아하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거기다 오늘은 개인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링크로 공유를 해주셨어요

조회수가 보였다면 엄청 높았을 글인거 같습니다


이제 시작이고 앞으로 더 재밌는 콘텐츠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이번 데드풀처럼만 영화홍보를 한다면 홍보를 싫어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때 당황스러움과 기분좋음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 좋은 저녁되시고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어제 데드풀 보고 왔는데 반갑네요 ㅎㅎ
연재를 부탁하신거군요!

데드풀과합체되셨군요 기대하며기다리고있을께요
행복한금요일저녁되세요^^

감사.. 압도적 감사..!

데드풀의 인기가 엄청나네요~~

워니님 구애에 성공하셨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데드풀을 보면서 어벤져스에서 느낀 짜증이 해소되었습니다.

초월 번역~!!!!

블록체인의 순기능 잘보고 갑니다. 저도 써봐야 겠어요^^

데드풀을 이렇게 귀엽게... 세상에!ㅋㅋㅋ

골방의 영광을 되찾으시면 좋겠어요
육아를 위해 웹툰을 끊은 저 자신을 반성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