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곰!!

in #kr6 years ago

이노베어_타이틀.jpg이노베어_1화_690px.jpg

최근에 작업한 이노베어(혁신곰) 입니다
이노베이..션 이러다가 만든 놈인데
생각보다 맘에들게 나왔어요
정부에서도 생각보다 좋아해서
몇 편 더 작업하고 + 운 좋으면 내년에도 보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왕 이리 된거 혁신곰 굿즈도 만들고
이노베어티콘도 만들고 그러라고
살랑살랑 꼬리를 흔들어봐야겠어요

다들 환절기에 몸 조심하세요~

Sort:  

꺄>.< 곰곰곰 좋아요

이노베어라니... 신박하군요 ㅋㅋㅋㅋㅋ 곰으로써 응원 한 표를 던져봅니다 ㅋㅋㅋ

스팀잇에 곰이 많으시군요 ㅎㅎ

곰무원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굼요 ㅋㅋ이노베어란 말도 귀욤귀욤합니다.

귀엽고 신박합니다 ㅎㅎ 잘 나가는 곰 되길 기원합니다.

완죤 귀요미네요~^^

이노베어ㅋㅋㅋㅋ 귀엽네요. 캬오하는 모습도 꼭 카톡 이모티콘 만들어주세요

오 혁신적인 곰이네요..ㅎㅎ+_+ 뭔가 이해가 쉬웠습니다. 행정도 이렇게 쉽게 쉽게 만들어야.... 이용자들이 많이 이용할텐데..아직도 불편..불편...ㅋ

옴팡이 다음은 이노베어인가요!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