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팀 작가님 만화가 네이버웹툰에 올라왔어요

in #kr7 years ago

9.1회공유썸네일 600x315.png

짱 귀여운 메밀작가님의 네이버 브랜드 웹툰입니다

1화-1.png

1화-2.png

1화-3.png

1화-4.png




혹 별점? 주실 마음이 있으시면 이쪽으로 굽실굽실... 후후후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702435&no=1&weekday=wed

워니..도 나와서 올려봅니다 ㅋㅋㅋ

(앞으로 몇 번 더 나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별점 등록 완료 완료~~~ 대박 나십쇼!!!

good post friends, success is always my friend, I upvote and resteem

thanks :)

yes same my friend, do not forget visit my blog, i follow devotee my friend

혹시 골방환상곡에 워니 작가님이신가요? ?

네네 그 골방환상곡의 그 워니 입니다

와우! 너무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들리겠습니다.!

혹시...저 방의 이전 주인이...워니님?ㅋㅋㅋ

안녕하세요 wony님, 와 ㅎㅎ 축하드려야 하는 거지요 ㅋㅋ
제가 웹툰세계는 잘 몰라서요^^ 그래도 네이버같은데 올라오면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름을 좀 더 날리시는 wony님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헤헤 별점 드렸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무지무지 바뻐지시기를 희망합니다 +_+/

네이버에서 이거 보고 놀러왔는데 포스팅도 하셨군요.
메밀님 팬입니다 ㅎㅎ

워니님이... 차단 되셨군요?ㅋㅋ
좋아요, 관심 웹툰, 별 만점 모두 참여하겠습니다!

브랜드긴 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당 감사합니다

요즘은 브랜드 웹툰들도 너무 재밌게 나와서 열심히 챙겨봅니다!ㅋㅋ
+ 웹툰 보기 시작한지 몇 년 안돼 몰라뵀는데 베댓보니 갓작가 칭호를 다신 분이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