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인간의 능력

in #kr7 years ago (edited)

리노폰1.jpg

4시01.jpg4시02.jpg4시03.jpg4시04.jpg4시05.jpg

안녕하세요 일하기 싫어서 죽을거 같은 워니입니다

진짜 오늘 심각합니다 업무 효율이 정말 안 나는군요

비와서 그런가... ㅜㅜ

Sort:  

Please follow Upvote or promote my account in this steemit, i really need it. Hopefully not ignored. Thanks , hope you easy sustenance
i upvote u and follow u also

공감...하고 갑니다 ㅋㅋㅋ
가끔 저는 아침에 졸려서 일을 못하다가 막판에 몰아서 하곤 하죠.....칼퇴하고 파서...

ㅠㅠ 모두들 힘을 내세요~

Please follow Upvote or promote my account in this steemit, i really need it. Hopefully not ignored. Thanks , hope you easy sustenance
i upvote u and follow u also

전 왜 하루종일 일하기가 싫을까요.= =;

퇴근이 없는 만화가는 매 시간이 싸움이군요.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ㅜ ㅜ

업무가 안 잡히는 죽음의 4시....열심히 일한거 같은데 아직도 수요일....ㅋㅋ 공감합니다 ^^

저도 일이 너무 안됩니다. ㅠㅠ 완전 공감되네요.

공감합니다 ㅠㅠ

오늘 저의 마음과 똑같네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일 하고싶은 시간이 존재하기는 하는 걸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17.70
ETH 2597.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