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웹툰 서프라이즈 : 세계 최고의 구두쇠

in #kr6 years ago

MBC_52_헤티(539)_0.jpg

MBC_52_헤티(539)_1.jpg

MBC_52_헤티(539)_2.jpg

MBC_52_헤티(539)_3.jpg

MBC_52_헤티(539)_4.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매주 수요일 기므지우작가님과 함께 작업한

신비한웹툰 서프라이즈를 올려드려요


생각하면 저도 좀 푸어 느낌으로 사는편인데요

생각하면 아껴 써도 현재에 만족 할 수 있으니

푸어?의 삶이 꼭 나쁜건 아닌거 같습니다

Sort:  

What a great job lagay raho muna Bhai mbbs

그림을 보니 확실히 이해가 쉽네요 ㅎㅎ
저 시대에 여성이 저렇게 성공하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하네요!!

저시대는 특히 여성에 대한 편견이 어마무시했으니 그럴법도 합니다...

뭔가 생각을 하게 하는데요. 뭔가 저래야 할 거 같으면서도 내각 버는 정도에서 궁하지 않게 소비하며 사는 것이 더 나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뭐 저분만큼 벌 수는 없겠지만...

짱 멋있어요오.... ㅠ_ㅠ 나도 잘 벌어서 잘쓰고 싶어요.. ㅠㅠ

하우스푸어 + 코인푸어...크흙...ㅡㅜ

나중에 알고보면 진실이 밝혀지는 거네요.
재조명 받는 것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살아생전에는 그렇게 욕을 먹었는데 씁쓸하기도 합니다.)

지금도 일명 저정도 위치에 있으면 "뒷담" 과 편견이 붙기 마련인데 하물며 여성의 인권이 최악이었던 저 시절은 어떠하였을지 상상이 갑니다 . 돈이 있어야 더더욱 무시를 안할테니 ..

만화로 보니 정말 이해가 잘되네요 ~ㅎㅎ그림체도 귀엽습니다
아끼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 돈보다는 삶을 충분히 즐기면서 사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보니 드는 생각..
어쩌면 나 지금 갑부의 삶을 살고있는지도 몰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