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뱃살 없어야 사용가능...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다른 발찌로 오해받을 소지가 많은데요? ㅎㅎ

전자발찌?? ㅎㅎㅎㅎㅎ 여 종업원 엄청 놀라 도망가는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ㅋㅋ 재미있어요.

시중에 파는거 아니죠?

저렇게 박력이 넘치니 안 반할리가 있나. :) 근데 발찌는 좀 위험한 거 아닙니까? ㅇ_ㅇ 자칫 오, 오해가 있을 수..

재밌게 보고 갑니다! ^-^

편리한 양손조작에 박력넘치는 결제라 ~

장점이 많네요 ㅎㅎ

[속보] 사회적이슈 - No 발찌 zone 급속하게 확산...!!!

ㅋㅋ 저처럼 유연성이 떨어지는 사람에게는 불가합니다.
마지막 페이.. 박력 쩔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