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작업 1차

in #kr7 years ago

리노워니1.jpg

1차 대문작업입니다

(사실 다 그리고 올려봤는데 섬네일로 보면 영 별로라던가 하면 새로해야 합니다 그래서 1차...)

'우린 부자가 될꺼야!'

라는 대사를 가진 카드라서 다들 좋아하실거 같아요

그리고 보니 구글 로고 처럼 특별한 날엔

특별한 워니를 그려도 재밌을거 같구요

폰에서 볼 때 이쁘길 바라며 업로드!!

Sort:  

리노폰1.jpg

피시에서 보기 좋으려면 요정도로 잘라야 하는데
그러면 본문 최상단에 잘린 섬네일이 있는 꼴이라... 안 이쁘고...

으윽 리노워니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우린 부우자가 될거야!! 스팀파워를 모두 회복시킵니다!!

네네 ㅋㅋ 그 대사 좋아하실거 같아서 (+ 금요일 저녁 약속이 터져서...) 작업했어요

좋아요!

여담이지만 뭔가 컨셉이 확실하신건 좋은데 혹 문제..?가 생길수도 있는 아이디가 아니려나 조심스럽게...

리노는 누군지 모르겠지만 마치 인디아나 존스같네요 ㅎ
인디아나 워니 !!!
와~ 근데 정말 실력이 대단하시군요. ㅋ

아닙니다 저는 보통 사람입니당 ㅎㅎ

크~~워니님 느낌있는 대문 탐나네요!

감사합니다 좋게봐주시고 근데 어째 아주 맘에 들진 않아요 가로로 긴 이미지를 다시 만들어야하나..

역시 금손 ~~

그냥 보통 사람입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돌겜도 추억이군요.. 그 돈을 스팀에 부을껄..ㅠㅠ

아닙니다 인생이 운빨망겜인걸 알려준 좋은 게임입니다 저 지금도 해요

하스스톤인가요??ㅋ 대사가넘맘에드네요 말이씨가되어라~

네네 여기 분들은 특히? 좋아하실 대사라 ㅋㅋㅋ

오~~ 멋찌네요^^

우린 부자가 될거야!!!!!!!
감사합니다!!!

ㅇㅇ 부자가 될겁니다!! (씨유순)

돌깸이네요!
로고 이쁩니다^^

근데 모바일로 보니 사실 그냥 그렇습니다 ㅜㅜ 흙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06.79
ETH 2456.2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