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본 만화

in #kr7 years ago

설의.jpg

서울대 의대 출신 웹툰을 그리려는 친구랑
같이 일을 해보려다가
그 친구 상황이 좀 꼬여서 못 하게 되어
못 써먹게 된 만화 입니다 ㅠㅠ
(그래서 그냥 콘티...)
그래도 나중에 같이 일하면 재밌지 않을까? 이러고 있어요

Sort:  

오.. 혹시 또 어떤 새로운 만화가 나오게 될까 괜시리 기대가 됩니다...
사족을 달자면
BB = beta blocker
CCB = Calcium channel blocker
NG = Nitroglycerin
SVR = Systemic venous resistance
CHF =Congestive heart failure
이겠네요 ;; 항상 만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꾸벅 만화 챙겨봐주시니 고맙습니다 ㅎㅎ
시작하고 나니 이리저리 재밌는건이 많군요

아니 저거 재밌겠는데요 ㅋㅋㅋ

ㅋㅋㅋㅋ 성실하기는 하겠네요. 아니 성실했었다라고 표현하는게 맞을까요? 미래는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만나보니 괜찮았어서 일을 하려고 했는데 그친구가 지방에 가게 되어 ㅜㅜ

ㅎㅎ 동시에 꿈에 대한 열정도 명확하겠네요~ 성실은 열정과도 비례하는 편이니까요~^^

네네 다 좋았는데 지방에 가게 되기도 하고 그런 일들이 있어서 일을 같이 하진 못했어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재밌는일 꾸미는걸 좋아해서요 ㅎㅎ

ㅋㅋ 제친구 보는거같아서 잼잇네요 ㅎㅎ

네네 확실히 재밌었어요 뭔가 공대생개그? 느낌도 나고 ㅎㅎ

너무 잼난데요 앞으로도 부탁드려요~

네네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하겠습니다

드라마나 영화는 BGM이나 긴박한 화면 연출로 뭐라고 !@#$!@#%!@# 의학용어 얘기해도 와 ~ 멋있다 하는데 웹툰으로 소화가 가능할까요? 웹툰에도 BGM 기능이 있으니 한번 해보심이 ㅎㅎ 빰빰빠라빰빰! 빰빰빠라빰빰~

허나 저 친구는 일단 내년이나 내 후년에 다시 기회를 보기로.. ㅎㅎㅎ

아이고 재미있는 것들을 볼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ㅠ 이후에 꼭 성사되길 바랍니다!

새 작가님 영입은 신중한 편입니다
응원 늘 감사드립니다~

워니님 팬이었습니다. ㅎㅎ 좋은 그림 기대합니다~!!

스팀잇에 제 팬 많군요 ㅜㅜ 역시 오길 잘했습니다
정말 반갑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56.13
ETH 3530.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