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직원교육

in #kr7 years ago

리노폰1.jpg

고고기.png

실패

이 만화를 그린것도 2년전이네요

실패 할 수도 있죠

다행히 회사는 아직 안 망했습니다

Sort:  

가끔의 고기는 꼭 필요하죠 ㅋㅋ

1주일 1치킨 1주일 1고기 이런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웹툰을 정말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도전중이에요 ^^

도움 드릴 수 있는 일 있으면 좋겠습니다~

굉장한 직원이군요.
전 직원들에게 제 카드를 줄 때 스테이크만 아니면 먹고 싶은거 먹으라고 했었죠.
다행히 애들이 분식을 좋아해서 식대로는 손해가 안났었네요.

네네 뭐 저건 만화적인거지 너무 비싼거 사먹진 않아요

고기는 꼭 필요한 일이 맞는것 같은데요?

음 그럼 조만간 고기를 다시 먹여야겠군요

안녕하세요 wony님 꼭 필요한 자리였을 수도 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한국 오시면 고기 한점 하시죠 ㅋㅋ

네 ㅎㅎ 한점가지고는 안될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고기먹고 힘내서 열심히 일하겠지요~ ㅎㅎ

거짓말?일 가능성도 좀 있습니다 ㅋㅋㅋ 제가 고기 먹으면 일이 잘 되는거 같진 않았...

흠.... 고기는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ㅠ_ㅠ 사장님...

고기 먹고 그림채가 좀 더 진해질수도 ㅋㅋㅋ

고기먹고 능률이 2배로 올랐다면!!

ㅎㅎㅎ 자비로우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