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아아아 워니님!!ㅠㅠㅠ여기서 뵙다니 신기하고 기뻐요! 아직 뉴비라서 계신 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참고로 전 골방환상곡 봤었던 독자입니다.
맞아요..여론전이라는 단어 선택이 탁월하셨네요. 뉴스 기사 댓글에서 종종 일어나는 일인 것 같아요...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Very good post my friend..

Really a Great post bro....!

많이 보던 그림체였는데 워니님이였군요
반갑습니다

맞습니다. 최근에도 sns상에서 유명 연예인과 여성들이 설전이 있었고 지금도 그러고 있죠... 공감가는 상황을 웹툰으로 잘 나타내시는것이 wony님 포스팅의 특징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런 능력.........부럽습니다..ㅠㅠ

공감 되네요

보통 여자친구들이 싸울때 많이그러죠 여론전!ㅋㅋ

와 정말 날카롭다

공감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인터넷 공방은 특히 그런것 같아요. 동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