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뭔가를 지르는 계산

in #kr7 years ago

사칙연산섬넬.jpg사칙연산내용.jpg

인사 :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다들 강력한 한주 보내고 계신지요?

본문 : 만화 그렸으니 만화 보세요



광고 : 팔로우,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영문.jpg

Sort:  

저는 적분이라고 해야하나 이상한 샘법을 씁니다.
고가의 물품인 경우 당장 급하게 필요하지 않다면 바로 사지 않습니다. 현재 살 수 있는 돈이 있더라도 한달에 얼마씩 따로 모읍니다. 전체 가격을 2년 뒤에 모이는 가격으로 나누어 다달이 더해 모읍니다. 그리고 2년 후 그 날에도 사고싶다면 모인 돈 가격으로 가능한 더 좋은 성능의 제품을 삽니다.

덕후인 저는 더하는 사람입니다.

더하기가 가장 강렬한 지름신이죠 ㅎㅎㅎ

저는 곱하기인것 같네요 ㅎㅎㅎ

곱하기는 살짝 이공계 마인드? 느낌이 난다고 생각해요 ㅎㅎㅎ

저는 빼기하는 스타일

빼는 타입이 소비에 보수적인 타입입니다 사실 저도 물건 잘 안사요 ㅎㅎ

공감되는 만화네요~^^
시기별로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다 하고 있네요 전ㅋㅋㅋ
잘봤습니당

빼기랑 곱하기가 돈 없을때일겁니다 ㅋㅋㅋ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제 마음을 들여다보시고 만화를 그리셨나 봄..ㅋㅋㅋ
더하고 빼다가 잔고를 보곤 0을 곱하고 포기합니다 주르륵...

ㅋㅋㅋㅋ 만화 재밌게 봐주신 덧글이군요 감사드립니다~ 뭔가 마지막 짠한데요?

전 곱하기군요 ㅋㅋ

곱하기도 나름 지름을 방어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ㅎㅎㅎ

오~ 참신하네요~
저는 곱하기랑 빼기를 많이 하는거 같아요 ㅋ
재밌게 잘봤습니다~^^
보팅 꾹!

곱하기는 사고 싶은데 이성적으로 막아보는거고 빼기가 되면 사실 아주 크게 맘에 든 녀석도 아닌거죠

ㅋㅋㅋ재밌습니다
저는 곱하기 형이네요
심지어 그림과 똑같이 계산하고 삽니다..ㅋㅋ
주로 점심 몇끼인지 계산해요ㅋㅋ

인생에 점심이 얼마나 중요한데요 현명한 삶을 살고 계신겁니다

전 뺴기형이네요 ㅋㅋㅋㅋ

빼기는 지름을 막아내는 좋은 방식? 입니다 ㅎㅎㅎ 일단 버텨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