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쓰기참여] 풀만화

in #kr7 years ago

풀만화.jpg노잼만화.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풀파워로 그린 만화는 아니고
KR에서 뻘글도 쓰자는 취지에 공감해서
만화 올립니다
아...뻘글이 아니라 뻘만화군요

Sort:  
#kr-uncle !!!

풀보팅하고 갑니다

댓글에 보팅하게 만드시네요

태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다음 차례..

워니님 출처랑 풀좀 캐서 심어보겠습니다..-ㅅ-;;

나는 만화를 좋아한다.

그것은 간단하게 유지하고 좋은 메시지를주는 것이 좋다.

좋은 하루 되세요.

kr-uncle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잰데?

엉클태그에 빵 터지고 갑니다 ㅋㅋㅋ
부장님의 대세를 잇는 엉클태그 ㅋㅋㅋ

워니님의 재치는 정말.... ^^
이 더운 날에 한줄기 시원한 에어컨 바람 같습니다. ㅎㅎ

엉클님 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43.47
ETH 2468.6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