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일 사당,이수 커피모임 + 옴팡이2!!

in #kr6 years ago

1. 사당 이수 커피모임

생각하니 내일 빨간날이라 사무실도 마침 비고

사무실 구경도 시켜드릴겸 가볍게 커피모임을 할까 합니다

그냥 근처 카페에서 커피 사서 사무실에서 마시면서

친목도모와 콘텐츠 관련 잡담? 을 하면 됩니다

현재 3분정도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참여하실거면 여기

https://open.kakao.com/o/g55FnjI


2. 슈퍼 핫한 신상 옴팡이 이모티콘

옴팡이 이모티콘은 저희팀 애소 작가님 작품입니다

(옴팡이는 2도 나오는데 양갈래는 왜 통과도 안 될까...)


젊은층에 인기 있는 신상 이모티콘이기 때문에

스티미언 분들에게 지원해드리면 좋을 듯 하여

골든티켓 경품으로 후원할 생각입니다

기존 골든티켓 + 워니프레임 후원분으로 더 많은 분이

옴팡이2 이모티콘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진행 될 옴팡이 2 골든티켓 놓치지 마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갑자기 사과가 먹고 싶네요
커피향이 코에 스물스물 들어오는것 같네요

You now that you can increase you payouts fast just using BOTs?

Learn how here! / https://steewit.com/utopian-io/@yabapmatt/steem-bot-tracker-send-bids-directly-from-the-site

넘 귀여운 이모티콘이네요.
주위사람들에게 홍보해야겠네요.ㅎ
리스팀 해 갑니다^^

캐릭터 너무 귀여운데요?ㅎ

이미 구매완료 ㅋㅋㅋㅋㅋㅋㅋ

옴팡이 넘 귀엽당 ^~^♡

안녕하세요 Wony 님, 옴팡이 귀엽네요 ㅎㅎ 시대의 흐름에 따라 이모티콘도 변하듯이 양갈래에게도 곧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커피타임이 되시길 바랍니다~~

우왕 옴팡이 ㅠㅠ 좋아용 ㅎㅎ
갈래도 통과시켜라!! 카톡 이놈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