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농구.jpg

어제 너무 덥고 힘들어서

그냥 야밤에 친구랑 농구를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셔츠가 완전히 땀에 젖게 뛰었는데요

재밌는 건 확실히 스테판커리라는 친구가 물건인거 같습니다

토요일 늦은 시간에 반포종합운동장에 농구하는 사람이

거의 100명은 되던데 그렇게 많이 뛰는 거 오랜만인 거 같아요

거기다 사람들이 5년 전하고만 비교해도

'확실히' 2점(3점슛) 시도가 늘었습니다

스타 한 명이 세상을 바꾸는건 어느 영역이나 비슷하군요


ps 언제 농구 정모나...(못하는 사람끼리...)

Sort:  

아 방금 무도보고 왔는데 인간 맞나요... 하프라인 성공률 보고 소름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Wony님~~ 스테판 커리 장난 아니죠 ㅋㅋ
우리 아이들에게는 신 적인 우상이랍니다.
모든 걸 따라하고 싶어 하지요.. 운동화도 언더아머 아니면
안신을라고해서 아주 죽겄습니다요.. 바싼걸 t.t
필리핀 아이들이 농구를 너무 좋아해서 저도 자주 아이들과
하는 편인데 정말 힘든 운동입니다. ㅋㅋ 3점슛 생각보다 거리가
꽤 되더군요..

스팀잇 농구 정모도 하면 재미있겠네요 ㅎㅎ 저녁즈음 한강 모여서 길거리농구하면 참 좋을거같아유

Basketball is a lot of exercise drain sweat, I really like basketball but I am not long so I can not become a basketball athlete. Greetings to my friends from aceh

조던과 강백호~ 그리고 마지막 승부를 본사람이라면 농구를 좋아하죠. ㅎㅎ 아 이런 모임가고 싶다. ㅎㅎㅎㅎ 지방의 서러움

스테판커리요? 새로나온 카레인가요?ㅎ
누군지 모릅니다 . 농구하면 역쉬 마이클 조을든~ 이죠 ㅋ
조단은 정말 다른 세계의 사람 같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조단의 은퇴 이후에 농구를 안본다는 것이죠 ㅎ

아흐...
무릎수술만 안했어도...
길거리 농구대회 전국 3위 입상자입니다.
당시 제 별명이 강백호, 로드맨 이었드랬죠 ㅋ
아...또다시 추억 돋네요...
하아~~~

워니님이 주최하면 농구정모 가능하죠.(날씨만 선선해지면...)

참가비 5SBD씩 걷어서 상금 몰빵 한번 할까요?

아흐...
구경만 해야하는 서러움이 밀려 오겠군요 ㅋ

무도에 나왔다더니 다들 TV보고 나왔나보네요 ㅎㅎ

젊었을 때는 농구 엄청나게 했었어요
주말에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농구만 했었거든요
이제는 취미 생활로 컴퓨터 앞에 앉아 모니터를 바라보며 키보드 워리어를 시전한답니다 ㅎㅎ
아아~ 내 청춘이여~

Great post @wony
Cartoon as well as basketbal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47.92
ETH 2613.6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