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웹툰: 고래구출작전

in #kr6 years ago

MBC_36_0.jpgMBC_36_고래_1.jpg
MBC_36_고래_2.jpg
MBC_36_고래_3.jpg
MBC_36_고래_4.jpg

기므지우 작가님과 함께 작업해서

중국에서도 볼 수 있는 만화인데 중국쪽에서 좀 버벅거리는 느낌입니다

중국쪽 상황도 좀 잘 풀리게 누가 구출해주면 좋겠네요

(매주 수요일에 올린다는거 요일을 착각해서 어제 못 올렸습니다)


저 고래 이야기는 영화로도 만들어진 실화인데

훈훈한 이야기 보고 하루 시작하세요

Sort:  

훈훈한 내용이네요 정말

저도 영화봤어요! 마지막에는 소련과 미국까지 합세해서 고래를 구출해주는 장면이 정말 인상깊었는데...(이제 거의 7년전? 영화였네요..!!!제가 본지가)

감동적이네요. 모두 함께 할 수 있는데도 편 가르고 서로 아웅다웅 하고 있음이 아쉽네요. 아기 도래도 살았으면 좋았을텐데요 ㅠㅠheartbeat_ani.gif

감동적인 이야기네요! 그림체도 너무 이쁘구요 ㅎㅎ

두 마리의 고래를 대해로 보냈던 쇄빙선처럼 ... 난관이라는 얼음벽을 분쇄해버릴 수 있는 계기가 나오길 기원합니다 ㅠ.ㅠ

진짜 초호화 캐스팅이네요ㅋㅋㅋㅋ

이이야기 기억이 납니다. ^^. 만화로 보니 더생생하군요.

실화인가요 ㄷ ㄷ ㄷ 이념갈등이 날카롭던 시절인데 국경과 정치상황을 넘어서서 모두가 생명을 구하려고 협력하는 모습이 감동적이네요

워니님 잘 봤습니다 :)

와 진짜 대박이네요. ㅠ
생명을 구하기 위해 전 세계가 하나가 됐네요. 이런 감동 스토리 넘흐 좋아요. :)

훈훈하고 스펙타클한 슈퍼 초호화 캐스팅의 블록버스터급 스토리군요.
너무 훈훈한 이야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