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오늘 서울 날씨

in #kr7 years ago

리노폰1.jpg

대구.jpg


오늘 업무력 정말 엉망입니다

오늘은 카페에 잠시 도망 갈까도 고민이고...

핫 서머 핫핫 서머 핫 서머 핫핫 너무 더워

이 더위를 @leomichael 님께 바칩니다

Sort:  

엄청덥죠ㅜㅜ 주말에 비소식 더위좀 식혀줘야할텐데...

어차피 고통은 더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하하 ㅜㅜ 이사도 엄두를 못 내겠고...

대구 = 모르도르?
언뜻 발록을 본 것 같은데요?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대구시민입니다

인간의 적응력이란 무서운 거군요.

이 더위를 @leomichael 님께 바칩니다
랍니다 ㅋㅋㅋ
미치겠습니다 ㅎ

오늘날씨 북한핵인줄...알았어요

이게 대구 반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슴다. 워니님은 또하나의 유행어를 탄생 시키셨습니다 ㅎ
반대구 ㅋ

요즘 날씨 생각하면 태풍지나가고 열대야오면 정말 어찌 감당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저는 업무 상황이 좋지 않아서 (에어콘이 없는데 환기도 잘 안되는 곳에 있어서요) 정말 쉽지 않습니다 잘 버텨봐야죠

정말 해가 너무 뜨거워요 ㅠㅠ

그냥 더위로 모든게 삭제?된 하루군요 에어콘을 내년엔 꼭 사야겠어요

대프리카 시민 여러분 화이팅이다 증맬...ㅠㅠ

워크샵 대구로 가자!! 여름 써머 죽어보자!!

오늘 날씨 진짜 장난 아니네요.
바람 한번 쐬니까
브레스 맞는 기분이-_-;;

저는 주인집 에어콘 실외기가 열풍이 반지하 창으로 들어오도록 만들어진 환경에서 일하는 지라 정말 브레스 맞고 케이오.. 상태입니다

오늘 카톡하나를 저도 받았습니다. 한국에서 친한 동생이 더워 디지겠다고
필리핀으로 가야겠다고 연락이 왔네요 ㅋㅋ 참 최근 한국 여름 더위가
장난이 아는 듯 싶습니다. 아무쪼록 시원한 곳으로 피신하셔서
시원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작업실 상황이 사실 좋지 않아서 오늘 약간 힘드네요 어서 이 더위가 지나가길 바랍니다

아 네 그러시군요.. 아직 작업환경은 바뀌시지 않은 듯 하네요.
8월도 이제 중순으로 넘어가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제 생일?을 기점으로 반전이 오면 좋겠네요 ㅎㅎ

생일? ㅎㅎ 이시면 언제이신지요?? 빨리 왔음 좋겠네요 ㅋㅋ

정말 숨이 턱 막히는 더위 때문에 전 잠시 마트로 피신갔다 왔어요ㅎㅎ

해가 졌는데도 여전히 너무 덥네요 집 구조도 안좋고...

대구 사람들은 서울에서 땀도 흘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서울은 초겨울 날씨라고 그러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형과 조카가 놀러왔었는데, 여기는 초가을 날씨라고 했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0.15
ETH 3394.5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