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을 기대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mk.jpg

투자를 하셨건 아니면 다른 일이 있건

2018년이 기다려지시는 분들이면 좋겠습니다

가정도 평안하시고 돈도 많이 버시는 2018년이 올거니까요...

이런 영업용 멘트는

사실 영업을 하기 위함이죠

구매링크

https://www.withsellit.com/products/357440

사실 당연히 스팀에선 스팀달러로 진행하려고 했는데

요즘 코인 시세가 너무 변동이 심해서 약간 아리까리? 합니다

그래서 스팀이나 스달로 구매하시고 싶은 분이 충분한지

우선 알아보고 진행할까 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Sort:  

저도 스달로 사고싶어요~^^ 매년 달력은 네네치킨에서 받지만 올해는 귀여운 달력좀 써봐야겠네요^^

괜히 저때문에 치킨 안 드시는거 아니죠? ㅋㅋ

저는 보유중인 스팀이나 스탈이 얼마 없어서 .. 현금으로 구매하겠습니만
스팀이나 스달 시세가 변동이 심하긴한데, 어차피 스팀잇까지 하시는 분들이면 한화로 얼마정도 되는지 모르시지는 않을테니까요 !

우선 구매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스팀달러 기준으로 하면 9.5스팀달러 받으면 되네요 보팅 생각해서 좀 빼면 9 스팀달러 정도겠군요

섬나라 메생이국도 보이는군요 ㅋㅋ SBD로 구매했으면 좋겠네요ㅠ

막상 올리고 나니 스팀의 초 강점을 못살린거 같습니다 생각하니 당장해야겠네요

넘나 귀엽네요~~ 스달로 사구 싶어용~!!

네네 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 스팀에서 하면 할인 요소가 생각보다 더 생기는군요 진행해야지..

저도 스달로 사고 싶어요 ㅎㅎ

당장 오늘 밤에도 올려야겠네요 근데 꿈치 밴드도 나와서 그것도 또 올려야하는데 페키지 상품으로 해야하나 우어어

이쁩니다!!! 근데 워니님의 늑대는 달력 안에 많이 출연을 안하나요?

당연히 워니도 나옵니다 후훗 양갈래..는 안나오고요

스달은 그래도 가격이 고정적이라서 괜찮지 않을까요?

네네 깔끔하게 오늘 가격으로 해서 진행해봐야겠어요

4개 살께요

스달 판매 바로 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91.00
ETH 2583.8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