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명글이 올라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창작자를 지원하는 ... ? 회사 / 회사 소속 창작자 ??

스팀잇 글 쓸때 회사 들어가서 써야 되나요 ?

이건 얼마전 22만원짜리 강의 이야기 때 보다 더 황당 그지 아니한거 같습니다. !!

아니, 22만원 짜리 강의가 훨씬더 맘에 와 닿네요 ...

( @shong2 님께서 쓰신글은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회사?를 옹호하는 모습은 저랑은 많이 맞지 않는거 같네요 ... 이만 줄이겠습니다. 건필하세요~)

뭔 ... 회사 들어가서 일상글 쓰면서 돈을벌어야 되나 -_-;; 싶네요

Sort:  

개인적인 생각이니 이해합니다! 저도 사실 제가 일상글을 쓸 뿐인데 회사 소속이 되어도 되나 생각을 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육성한다는 말처럼 글에 피드백을 주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육성한다는 말처럼 글에 피드백을 주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행동은 일반 독자(스티머) 누구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꾸 태클걸어서 죄송하긴 하지만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ㅜㅜ 회사 자꾸 지칭하시니 ... 회사나가서 글쓰는 건 아니시죠 ?

자꾸 답글 달고 회사 해명하려 하시니 @mgame 본캐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제 @shong2님께 글 다는 것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회사 나가서 글을 쓰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오해를 풀려고 하다보니 제가 자꾸 회사를 옹호하려고 하는 것처럼 댓글을 단 것 같네요.
그리고 저는 숑이가 맞습니다ㅎㅎ 그런 오해는 정말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