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지스팀잇]디자인 된 타이틀을 "즐겨찾기"에 추가해서 사용해보자..!!

in #kr6 years ago

저도 크롬 익스텐션 만들때

혹시 바로 적용 안되시는 분은 글 작성하는 부분에서 "엔터"를 한번 쳐주시면 아마 잘 보이실 겁니다....!!

이 부분이 젤 걸리던데요...

그래서 클립보드에 해당 내용을 복사하여 넣기로 처리 했었는데 ㅜㅜ

블러랑 프롬프트 적용해서 함 다시 해봐야 겠네용

좋은 글 감사합니다

Sort:  

흠.... 그게 참.... 써지는건 잘써지긴 하던데...
이걸 반영할만한 이벤트를 강제로 만들어 내질 못했네요~
강제로 keyup이나 keydown을 추가해보면 될거 같기도 한데 말이죠.. ㅎㅎ 일단여기까지!! ㅎ

이벤트 트리거 해도 안되어서 ㅜㅜ

키업다운 다 안되네요

ㅠㅠㅠㅠ
으흠... 뭔가 꼼수에 꼼수에 꼼수를 생각해 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아... 맞다 그러고보니 크롬 익스텐션 그때 하다가 바빠서 못봤었었네요..
이걸 크롬 익스텐션으로 만들어서 여러가지 디자인 넣으면 되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21.46
ETH 2250.39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