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ev] [voteview] 보팅한 사람만 글 읽기 !! 개발완료 !! 나름 혁명? 임 -_-;

in #kr6 years ago (edited)

보팅한 사람만 보이도록 글 쓰기
https://wonsama.github.io/vwrite/

위에서 글을 작성

보팅한 사람만 보이도록 글 읽기
https://wonsama.github.io/vread/

위에서 글 읽기

테스트는 셀봇 했다가 풀었다가 ... -_-;

  • 중요 : 아직 보안이 허술합니다.(소스 잘 보면 보팅안해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긴 함. => 해결방법 서버에서 암복호화 처리)
  • 글만 쓰세요, 이미지, 마크다운 현재는 다 안되요 ㅋㅋㅋ ( 해당 부분은 공수가 많이 들어가서 ㅜㅜ 일단 컨셉만 ... )

일단 퇴근해야되서 ...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버그나 수정 요청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이렇게 빠르게 만들다니 진정 능력자!!

U2FsdGVkX1+6e5tibH9JPkkVhhkZEYyTBcq4fju0bu8=

보팅했는데 왜 안보여요??ㅋㅋㅋㅋㅋ

오, 참신한 아이디어 입니다. 어디서 활용이 될지 기대됩니다~!

일단 오픈해서 여러 사람이 손쉽게 쓰게 하려고여 그럼 또 활용안은 알아서 나오리라 생각 되네요

전 보팅해도 안 보이던데 -.ㅜ

쫌만 기달려 주세요 ㅋ

아직 개발 진행중이에요 ... 좀 더 쉽게 쓸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

굳 , 굳 아이디어이네요, ㅎ

네 글을 전문적으로 쓰시는 분들께도 어느정도 좋을거 같아요

유료결제는 아니지만 ... 보팅뷰 ㅋ

마크다운과 이미지까지 곁들어진 매우 좋은 개발이 되겠네여!! 감사합니다.

일단 기본적 버그 및 편의성 제공 이후 마크다운 뷰 부분을 제공 할 예정 입니다.

시간은 걸리겠지만 지속적으로 함 해 볼 예정 이네요 ^^

오 진정한 개발자!!
멋지십니다

ㅎㅎㅎ 이렇게 빨리 만드시다니... 프로젝트고 머고 필요없군요 ㅋㅋ

진짜 파일롯으로 대충 만든건지라

호응이 있는지라 이제부터 조금씩 만들어 가봐죠 ^^

원사마님 능력자 ㅋㅋ
하루도 안돼서 ㅋㅋ

그까이거 대충 발로 만들어뿌려도 ㅡㅡ/

이제부터 시작이죠 ㅜㅜ 버그 잡고 개선 받으면서 더 낳은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저도 보팅하고 읽으려는데 안보이네욤
이것도 착한 사람한테만 보이는거에요?

마음이 착하지 않아서 ... 쿨럭

아마 저그 땸시 그리 보일수도 있지 아니할까 싶네요

일단 지속적으로 틈나는대로 보강할께요

이제 개발 시작하는거죠?
(완성작은 아니죠? ㅋㅋㅋㅋㅋ)
기대 많이 하고 있겠습니다!!

맞습니다 파일롯으로 되나 안되나 가망성만 본것인지라

그리고 혼자 대충 하는것인지라 ㅋ 저것도 2-3시간 정도만에 만든지라 버그투성이죠

개선점을 지속적으로 받아 반영할 예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0.32
ETH 2361.4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