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kakao 개발자 컨퍼런스 2018

in #kr6 years ago

개발 가즈아 ~

스크린샷 2018-09-03 오전 11.06.32.png

2018 If kakao 개발자 컨퍼런스에 당첨되어 내일 참석할 예정입니다.

아래 기술한 프로그램처럼 정말 다양한 분야에 있어 최신 정보에 대해 들어볼 수 있는 좋은 자리인 것 같습니다. 매번 Naver 나 Kakao Dev 참석 신청은 하는데 추첨제라 ... 첨으로 당첨되어 낼 갈 수 있어 넘 기분이 좋네요

요즘 대세 텐서플로에 관심이 많은지라 낼이 더욱 더 기대 되네요 ㅎㅎ

Program

11시

  • 맵매칭 (부정확한 GPS포인트들로부터 경로 추정하기)
  • 텐서플로로 OCR 개발해보기: 문제점과 문제점과 문제점
  • AI시대에 맞는 서비스 개발
  • 카프카, 산전수전 노하우
  • 다음 모바일 첫 화면 개선기

12시

  • 카카오의 광고지능 (Intelligence on Kakao Advertising)
  • Query by Image (이미지로 이미지 검색하기)
  • 딥러닝을 이용한 얼굴 인식
  • 카카오 봇 플랫폼 소개
  • Kakao Cloud Native Platform, 9rum
  • 카카오뱅크 모바일앱 개발 이야기

14시

  • Unify data and model using Apache S2Graph and GraphQL.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지식그래프 : 카카오미니와 검색 적용 소개
  • 눈으로 듣는 음악 추천 시스템
  • 오픈소스를 사용하고, 준비하는 개발자를 위한 가이드
  • Klaytn: Service-Oriented Enterprise-Grade Public Blockchain Platform
  • 카카오 광고 플랫폼 MSA 적용 사례 및 API Gateway와 인증 구현에 대한 소개

15시

  • TOROS N2 - lightweight approximate Nearest Neighbor library
  • 비디오 특성 분석 및 딥러닝을 이용한 실시간 인코딩 효율 최적화
  • 카카오톡의 서버사이드 코틀린
  • 액티브X 없는 블록체인 기반 PKI 시스템
  • 모바일 게임플랫폼과 인프라 구축 경험기

16시

  • 딥러닝을 활용한 뉴스 메타 태깅
  • 카카오가 가지고 있는 음성처리 기술
  • 스프링5 웹플럭스와 테스트 전략
  • 글로벌 게임 플랫폼에서 무정지, 무점검 서버 개발과 운영 사례
  • 다음웹툰의 UX(Animation, Transition, Custom View)
Sort:  

개발의 ㄱ자도모르지만 잘다녀오세용
ㅎㅎㅎ 하지만 관심은 있는
딥러닝을 이용한 얼굴인식 ~ 이게 잼날꺼같아요 ㅎㅎ
후기 써주세요!

후기는 써야죠 ... 무플 예상중 후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원사마님 내일 인사 나눠요~ ㅎㅎ 저도 가렵니다

내일 함 연락 주세요 ^^

우와 당첨 축하드려요 ㅋㅋ
다녀와서 인상 깊은 부분 이야기도 좀 공유해 주세요 !_!

네 ~ 일단 전 아래와 같이 들을 예정인데, 뭐 나중에 기타 섹션은 자료 나옴 다시 봐야 될듯하네요 ㅜㅜ

11 : 텐서플로로 OCR 개발해보기: 문제점과 문제점과 문제점
12 : 카카오 봇 플랫폼 소개
14 : 오픈소스를 사용하고, 준비하는 개발자를 위한 가이드
15 : 카카오톡의 서버사이드 코틀린
16 : 딥러닝을 활용한 뉴스 메타 태깅

카카오봇 좋을것 같아요 ㅋ
기존의 카카오페이랑 연동해서 매12시에만 저렴하게 파는거져 ㅋㅋ 암튼 재미날득

와 재미있겟어요~~ 잘다녀오세요😁

넹 ^^ 저도 기대가 크네요 ㅎ

당첨 추카추카해용 ㅋ

감사요~~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60 which ranks you at #71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84.64
ETH 3864.0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