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2019.01.27 일요일 - 화창한 날씨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20190127_205751.jpg

덜 추운? 오늘

오전에는 집에서 있었는데, 오후 되니 아이들이 슬슬 짜증을 내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다들 따뜻하게 무장 시킨 이후 출동 ! 날이 쌀쌀하니 집 근처 버거킹까지 산책을 가서 햄버거 먹고 돌아 와서 아이들과 레고 조립을 하고나니 하루가 가버렸네요 ㅜㅜ

한파 스팀잇

보통 글 많이 쓰시던데 오늘따라 피드에 글이 별로 없네요, 가격 하락이 더욱 스팀을 얼어 붙게 만드는 건 아닌지 에휴 ~ 다들 힘내요 ~ 보상을 넘어 일상 기록의 영역으로 가즈아 !!

운동

얼마전 AB슬라이드 사서 하루 20분 정도 해보는 중인데 (얼마나 갈 지는 미지수 ... ) 배가 왠지 단단해지는 듯한 느낌이 슬슬 드네요, 물론 왕자 모양은 보이지 않습니다 ㅜㅜ 배 가운데 뚜렷한 임금 왕 자가 생기는 날까지 계속 지속됨 좋을 거 같은데 ㅎㅎ


다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다가 오는 한 주만 잘 보내면 곧 설이네요 ^^; (설 선물 챙겨야 겠네요...) 다들 굿밤요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블럭이 이쁘네요^^

애들이랑 같이 만들면서 놀아주니 좋아라 하네여 :)

애들은 진짜 얼마나 그렇게 체력이 좋은지....!!!

무한 체력을 가졌죠 ㅜㅜ

AB슬라이드할 때 팔힘이 빠짐과 동시에 턱과 AB슬라이드의 키스는 미리 염두해두세염 ㅋㅋ

그래서 항시 유아용 매트 위에서만 하네요 ㅋ

AB슬라이드가 뭐에요??
원사마님 왕자 모양
인증샷 기대할게요 ^^

스크린샷 2019-01-28 오전 11.01.51.png

잡고서 앞뒤로 왔다갔다 하면 되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렵네요 ㅜㅜ

ㅋㅋㅋㅋ 전신 운동 될꺼같아요 왕자 모양이 곧 생기실것같은데!!
인증샷 곧 보게 되겠네요 ^^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00 which ranks you at #46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wonsam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wonsam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배에 왕자 생기는법을 알려드리죠.

바로바로바로~

매직으로 배에다 王 자를 쓰시면 됩니다~ ㅎㅎㅎ

파이팅입니다~

왕짜 옷도 판다지요 ~ 그게 더 좋아보임요 ㅋ

download.jp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0.29
ETH 2598.32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