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스팀잇에서 붉은색 글씨 쓰기

in #kr6 years ago

<. div class="phishy">붉은 글씨</div.>
(.만 빼고 붙여 넣으세요, 모바일이라 ...)

붉은 글씨

아마 스팀잇 css가 좀 많이 변경 된것 같네요, 이놈의 잠수함 패치 !!! div tag 클래스명에 phishy 만 추가하면 됨

리스팀 / 업보트 / 팔로우

여튼 이제부터 붉은색 글씨 쓸 수 있음

Sort:  
요게 빨간색?

신기하군요 ㅎㅎ

와.. 감사합니다. ^^

개간지다
헐? 대박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알면알수록 신기한 세상입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한번써봐야겠어요.

대박

완전 좋아요~^^
와 스팀잇 업데이트를 하다니 ㅋㅋㅋㅋ 어디 공지좀 해주지 ㅋㅋㅋㅋㅋ 굿 정보 감사합니다.

원사마님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요?
오 신기 써먹어야징 흐흐

대박!!임돠~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