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빈칸맞추기.상금1스달.kr-blank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929_235449.jpg

힌트

  • 4글자 (맨 마지막 글자 정 제외 4글자임)
  • 약봉지
  • (new) 거시기
  • (new) 지누킹
  • 너무 못 맞추면 실시간으로 힌트 증가함 !

보상

  • 정답자 1명 선착 1스달
  • 날 웃기면 댓글보팅

기타

  • 의외로 반응 좋아 또 함
  • 라이선스 없으니 다른사람도 따라서 문제내자 !
  • 보팅금액 많이 쌓임 계속 가즈아 ㅋㅋ
  • 가즈아체 선비체 맘에 드는 걸로 답
  • 참여횟수는 1인 무제한
  • #kr-blank 활성화 ㅋㅋㅋ

잠자러 감

  • 일어나서 답글 달께 형들
  • 나일어났정

당첨자

Sort:  

영턱스•정

ㅋㅋㅋㅋㅋㅋ와 이거는 기발합니다 쨕쨕쨕

이형은 정답은 이미 포기하고 웃기려는 중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모르겠정

답아니나정

비아그라
ㅋㅋㅋ

비아그라 처방되나 ? 일단 답은 아니지만 보팅먹엉 ㅋ 난 그거 없어도 강함 !

클라리틴. 아.. 땡이군요 ㅋ

틀렸어 / 그래도 형 나의 강함에 인정을 해줘서 고마워 ㅋ 보팅 봄 ㅋㅋㅋ

바이베포정👋🏻

다음 기회에

노인정

4글자자나 형

불닭강정

아니에요정

아젤라젠정

정 빼고 4글자 ㅜㅜ 글 간격이 4칸 들어갈 자리~~ 후훗

설마 넥시나정정 ? 일단 땡~

아.. 그래서 바로 수정했는데... 미리봤구나.ㅎㅎ

일단 수정분도 땡 ㅋ

이거 은근히 재미있네 ㅎ

클라리틴정

클라라 생각나넹 뭐하려나 일단 땡 !

페니실린정!!!
힌트 거시기??보고ㅋㅋㅋㅋ

땡 ! 하지만 2글자 맞춤, 형들 이글 보고 빠르게 맞추길 바래

페니라민?

와 이걸 어케맞춰 약사도아니궁ㅠㅠ

미안해서 0.5 SBD 보냈어 ㅋㅋ 나 약사거든 ㅋㅋㅋ

고마워ㅠ 역시 달팽이형 뿐이야...ㅠㅠ 원사마형 퉷!

우아 대박 ㅋㅋㅋ

땡큐~ 잘 받았어 ㅎㅎ

아 그럼 반 맞췄으니깐 0.5스달 줘ㅋㅋㅋㅋㅋ

안타카비정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64.54
ETH 2420.6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