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탈출] #007 눈동자 그리기

in #kr6 years ago

photo_2018-05-21_23-14-45.jpg


한마디

똥손 탈출을 위한 여정 !!

#007 눈동자 그리기

한동안 잠시 외도(실력도 모자르면서 따라그리기 ㅜㅜ)했다 다시 초심으로 기본기 그리기 !

이번 시간은 눈동자 !

눈동자를 그리려면 외각 그리고 바탕 칠하고 블러 넣고 화이트닝 ! 끝 !

나름 화이트 까지 들어가면 멋져 보이네요 ㅜㅜ (감동)


얼마나 오래 그릴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일단 999 되는 날까지~ 가즈아 ~

그림은 심신을 편하게 해줍니다. 물론 제 그림을 보는 분들은 안구에 손상이 오실 수 있으므로 요 주의가 필요합니다.


참조 :
(구글 이미지 검색) 을(를) 보고 따라 그린 것 입니다.

Sort:  

이제 똥손이 아니라 진짜 금손이신데요?? 완전 깔끔하구 날로 발전하십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하지만 따라 연습중이라 -_-; 오리지날이 되는 그 날까지 달려야죠 !!

보고 따라 그릴 수 있다면 이미 똥손은 아니지 않나요 ㅋㅋㅋㅋ 되게 잘그리시는거 같은데..

아싸 ~ 땡큐베리감사요

와.... 마지막 화이트 대단한데요?

오른쪽이 잘못 채색되긴 했지만 화이트 대박인거 같아요

괘니 화룡정점 ?! 이란말이 생긴것이 아닌듯요 ㅋ ... 점 잘찍어서

저는 탭S3로 그림 좀 그려볼까 생각만 품고 있습니다^^

함 그려보세요 일단 저처럼 인터넷 떠도는 그림이나 일러스트 자습서 같은거로부터 !!

저도 아직 미흡하지만 하면 할수록 조금씩 느는것 같아요

네에 감사합니다^^

^^

잘 그리시는데요 후후, 얼른 제목 바꾸세요 금손되기 여정으로!

개미님에 비하면 아직도 ㅎㅎ

하지만 언젠간 눌러 주겠습니다. ( 일단 각오만 -_-; )

점점 스킬이 느시는 거 같네요.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와 화이트까지 칠해주니까 완전 예쁩니다

화이트 넘 좋은거 같아요 ㅎㅎ

약간 만화 필 나오게 되었네요 ... 역시 인강의 중요함 !

헉 이게 똥손이 그린거면 제 손은 발이었군요...

발로 그리신 분들도 훌륭하신 분들이 의외로 많다는 ...

저도 똥손이라고 쓰신거에 반발하고 갑니다 ㅠㅠ

오리지날이 되어야 금손이죠 ㅜㅜ 저도 언젠간 스스로 저만의 캐릭을 그려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