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탈출] #006 시바 가이드 독 - krguide 지켜줘~~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519_095625_628.jpg

IMG_20180519_070628_222.jpg


한마디

똥손 탈출을 위한 여정 !!

#005 시바 가이드 독

어뷰저를 무찌르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고군 분투중인 가이드독에게 이 그림을 헌정합니다.

가이드독 가즈아~~~~


얼마나 오래 그릴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일단 999 되는 날까지~ 가즈아 ~

그림은 심신을 편하게 해줍니다. 물론 제 그림을 보는 분들은 안구에 손상이 오실 수 있으므로 요 주의가 필요합니다.


참조 :
(구글 이미지 검색) 을 보고 따라 그린 것 입니다.

Sort:  

원사마님 어뷰져 발견했는데 어떻게 해야되요?

해당 글에 가이드독 호출을...
(복붙, 저작권, 외국인이 관련없는 국내태그 다붙인 글)

호출 범위를 벗어난 것이면... 음
일단 댓글로 주소를 남겨보면 가서 봐바야죠

그런데 진짜 신고센터 있음 좋을거 같아요
어뷰저 처리하기엔 명성과 스파가 커야되니

누구라고 하긴 그런데 대세글중에 등장하자마자 보팅봇으로 대세글에 오른 글이 있죠.ㅜㅜ 2글 다대세글. 가서보세요.200불넘는 글.

appreciator 계정으로 송금하신 goumao 님이네요 가입하신지 얼마 되시지도 않았는대 어떻게 바로 보팅봇을 써서 홍보하실 생각을 하셨는지... 거의 부캐일듯 이라 생각 하네요

그런데 보팅봇이 뭐 수익도 나지 않고 홍보 목적으로 1~2번 정도 대세글 가는건 ... 정말 홍보라고 생각 되긴 해요 전

하지만 전에 위키트리처럼 주구장창 도배하듯이 마감하면 분명 고래님들에게 요청하여 봄직한 사안이라 생각 되긴 합니다.

Screenshot_20180519-075612.png

2번 째 밖에(?) 않되기 때문에 저도 아무런 의견개진을 않하고 있었습니다. 한데 처음 포스팅을 봤을때 다음 포스팅도 그렇게 할거다라고 예상을 했고 예상데로..그리고 보팅금액이 더 올라 가더라고요. 수익. 홍보 다 좋단 말이죠. 플랭크톤이 정상적으로 글올려서 명성도 올리기가 쉽니않은데. 이계정의 명성도가 화악 올라가는 것을 보면 불쾌감이 입니다.

워워~~ 답답하고 짜증이 확 밀려오겠지만 진정하시고여... (저도 얼마전에 뚜껑열렸다가 그려려니 했죠... 그래서 다운봇도 함 1-20번 날려 봤었고여 하지만 개인적으로 남는 건 짜증 속쓰림 마지막으로 이게 뭔데 내가왜그럴까 ? 😑 라는 생각만...)

저렇게 올린 명성은 허명이라 생각 됩니다.

그리고 반대로 생각하면 전 오히려 찬성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것은 스팀잇의 보상 분배는 스팀을 투자한 (스달/스팀 구매) 사람이 보상풀을 만드는 것이지 좋은 글이 보상풀을 만느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좋은 글로 사람이 유입되지만, 근본적으로 스팀구매자가 늘어야 풀이 커집니다.

그러니 어느정도 선까지는 지켜보고 그리고 어느 한편으로는 더 질러주길? 바래야 할지도 모릅니다. 스달을 사야 스달 가격이 오르니까요...

결국 승리자는 보팅봇 이겠지만요 ㅡ.ㅡ

참아야죠 이것 저것 다 신경쓰면 내 할일도 못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그림 잘 그리시는데욤ㅋㅋ

땡큐베리 감사요 ㅋㅋㅋ

믿음직한 가이드독 귀여워요~ 상큼 터지는 배경색ㅎㅎ 절대 똥손 아니십니다

감사요 ~ 토끼님 ㅎㅎ / 1~2에 한개 이상 지속적으로 그려 보려고여

아직도 갈 길이 멀었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네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이디어도 좋고 표현 넘나 잘하셨네요~
제 눈에는 금손이신데요~!!^^

🙇감사합니다 더 노력해야겠네요 ㅋㅋ

잘 그리시는데요^^ 제목을 금손을 향하여~라고 바꾸셔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