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탈출] #001 헤어스타일

in #kr6 years ago

IMG_20180513_231842_529.jpg


한마디

똥손 탈출을 위한 그 첫번째 여정 !! 헤어스타일

얼마나 오래 그릴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일단 999 되는 날까지~ 가즈아 ~


그림은 심신을 편하게 해줍니다. 물론 제 그림을 보는 분들은 안구에 손상이 오실 수 있으므로 요 주의가 필요합니다.


참조 :
(엄마 애플호롱의 아이를 위한 손그림) 을 보고 따라 그린 것 입니다.

Sort:  

전 엄청 똥손입니다.. ㅠㅠ
그림은 졸라맨 밖에 못그려요 ㅋㅋ

졸라맨 한때 엄청 유명했죠.. ㅋ

졸라맨은 인체의 포지셔닝(움직임)을 표현하는것이 핵심이죠 ㅎㅎ

안녕

완전 귀여워요!ㅋㅋ 똥손이 아니라 금손이신대요??

🙇감사요, 아직은 금손은 아닌듯요 ㅠㅠ

x손이라뇨..잘 그리셨는데? ^^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더~~

'정진'까지야...ㅎ 모든 일에 노력파신 듯 하네요. 화이팅입니다!

헐 너무 귀여워요!!
노란색 양갈래머리한 여자아이가 진짜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책에서 나온것인지라... 따라그리기 쉽게 설명해줘서 좋은거 같아요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 ㅋㅋ

넵 감사요~~

헤어 스타일 정말 멋지네요.
캐릭터들도 은근 귀엽습니다.
원사마님 계속 응원할께요. 화이팅 ^^

네 한번 꾸준히 그려보려고여, 응원 감사합니다

상당히 잘 그리시는 데요....
그림체가...... 상당히 귀엽습니다

아직은 ㅜㅜ 그래도 꾸준히 해보려고여, 응원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원사마님 덕분에 하생시도 쓰고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ㅎ

와.. 이정도만 되도 기본기 있는거 아닙니까? 은근히 귀엽네요 ㅎㅎㅎ

일단 따라 그린거라 😀 열심히 그려보면서 스킬업 해야지요 ㅜㅜ 아직은 비율이 잘 맞지 않네요

남자아이 아래 맨 왼쪽이 가장 좋네요^^

전 가운데 남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