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블록체인 특성상 안된다고 본거 같아요ㅇㅇ

흐음. 처음 접하는 기술이니 익숙하지 않군요.

포스팅은 삭제가 안됩니다. 7일내에 수정만 가능하구요.
댓글은 삭제가 가능한데 대댓글이 달리면 삭제가 불가하고 수정만 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7일 지나면 수정도 불가한거네요. ㄷㄷㄷ

제가 보기에 이 기능은 정말 없어져야하는 기능인것 같습니다. 범죄자를 양성하는 사이트인가요?

쓰신 포스팅과 코멘트를 좀 봣는데 딱히 대처하고 싶은 생각이 안드는군요.
뮤트할테니 얘기가 통하는 분들과 대화해 보심이 좋겠습니다.

수정하셔도 원글의 기록은 다 남아 있습니다. 위변조 불가능이 블록체인의 특징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이게 반드시 장점이라고는 볼 수 있을 지는 잘 모르겠네요.

예 . 위변조 불가능은 블록체인의 특징일뿐 장점이라고 하기도 단점이라고 하기도 뭐하다고 생각합니다.

겉으로는 수정이 되는데 까면 원본이 다 나옵니다

처음알았네요! 삭제가 안된다니...

첫글 이상한 애러나서 두개 올라가져서 걍 이상하게 수정했네요.. 시간될때 다른 포스팅으로 수정해야겠어요 ㅠㅠ 아오..

개인정보 유출에 큰 위험이 있긴 하군요. 영원히 지울 수 없는 흑역사가 남기 딱 좋겠군요😢.. 조심히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글삭이 안되는군요 ㅠㅠㅠ 아무 생각없이 막 지껄였는데 .... 블록체인의 무서움을 알게 되었네요... 코인으로 뇌물받은 사람은 완전 큰일 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375.87
ETH 3337.3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