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고래 사용해보자~~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wonnieyoon입니다.
제가 새로운 고래를 알게 되어서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네이버 고래 인데요ㅎㅎ
살아있는 고래가 아니라 Naver whale 입니다.ㅎㅎ미끼무신분 손!!
바로 네이버에서 만든 웹 브라우저입니다.
그럼 긴말없이 시작해볼까요!!

#1.웨일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누르면 아래 화면이!!

#2. 모양과 색 설정

마음대로는 안되지만 네이버 웨일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모양과 색을 설정할수있습니다.

#3.여러기능 사용해보기

지금 보시는 화면은 퀵서치,캡처기능이고 이외에도 화면분할기능 등이 브라우저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사용해시면 네이버 고래만의 매력을 느낄수 있을겁니다.ㅎㅎ

Sort:  

고래브라우져 말만 들어봤는데 크롬이랑 비교할때 어떤가요?

크롬의 장점이라한다면 속도와 방대한 데이터인데 그런 부분에서는 whale이 부족하지만
디자인,편리성 등을 따진다면 whale이 더좋다고 생각되네요 한번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세요

편리성.....땡기는데요??

워니님은 사람을 낚는 어부 입니다.^^

저도 고래가 되고 싶습니다..ㅠㅜ
네이버 고래라도 만들어야겟네요ㅠ

와우 신기하네요 ㅎㅎ 역시 스팀잇은 없는정보가 없는거 같아요. 매일매일 배우고 다니는중인거 같아요 ㅎㅎ 원니님 좋은저녁시간보내세요 ㅎ

뉴비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색깔을 일부러 저색으로 하셔서 완전 낚였어요 ㅋㅋ

ㅋㅋ성공했군요 ㅎ

낚시.. ㅎㅎㅎ 고래라는 말만 들어도 혹! 하네요.ㅋㅋㅋ

ㅎㅎ그죠..고래가 정말 대단해요

흐음 네이버 블로그에서 스팀잇으로 넘어가는 사람들을 노린 걸까요..
왜 고래라고 한 거지.ㅎㅎ
요새 네이버는 정말 핸폰에서만 보는데 한번 써봐야겠네요..ㅎ
감사합니다~~

ㅎㅎ네~ 베타버전은 작년에 나왔기 때문에 스팀잇을 노린건 아닐꺼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