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고래 사용해보자~~
안녕하세요!! @wonnieyoon입니다.
제가 새로운 고래를 알게 되어서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네이버 고래 인데요ㅎㅎ
살아있는 고래가 아니라 Naver whale 입니다.ㅎㅎ미끼무신분 손!!
바로 네이버에서 만든 웹 브라우저입니다.
그럼 긴말없이 시작해볼까요!!
#2. 모양과 색 설정
마음대로는 안되지만 네이버 웨일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모양과 색을 설정할수있습니다.
#3.여러기능 사용해보기
지금 보시는 화면은 퀵서치,캡처기능이고 이외에도 화면분할기능 등이 브라우저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사용해시면 네이버 고래만의 매력을 느낄수 있을겁니다.ㅎㅎ
고래브라우져 말만 들어봤는데 크롬이랑 비교할때 어떤가요?
크롬의 장점이라한다면 속도와 방대한 데이터인데 그런 부분에서는 whale이 부족하지만
디자인,편리성 등을 따진다면 whale이 더좋다고 생각되네요 한번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세요
편리성.....땡기는데요??
워니님은 사람을 낚는 어부 입니다.^^
저도 고래가 되고 싶습니다..ㅠㅜ
네이버 고래라도 만들어야겟네요ㅠ
와우 신기하네요 ㅎㅎ 역시 스팀잇은 없는정보가 없는거 같아요. 매일매일 배우고 다니는중인거 같아요 ㅎㅎ 원니님 좋은저녁시간보내세요 ㅎ
뉴비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색깔을 일부러 저색으로 하셔서 완전 낚였어요 ㅋㅋ
ㅋㅋ성공했군요 ㅎ
낚시.. ㅎㅎㅎ 고래라는 말만 들어도 혹! 하네요.ㅋㅋㅋ
ㅎㅎ그죠..고래가 정말 대단해요
흐음 네이버 블로그에서 스팀잇으로 넘어가는 사람들을 노린 걸까요..
왜 고래라고 한 거지.ㅎㅎ
요새 네이버는 정말 핸폰에서만 보는데 한번 써봐야겠네요..ㅎ
감사합니다~~
ㅎㅎ네~ 베타버전은 작년에 나왔기 때문에 스팀잇을 노린건 아닐꺼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