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보고있는 드라마..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찍 육아을 마치고 온 @wonni 입니다!
이시간에 제가 자유시간을 갖고 있다는게
얼마나 오랜만인지...너무나 기뻐요~
지금도 조마조마하답니다.(깨지말아라~)

재우면서 드라마를 보고 왔어요.
혹시 이 드라마를 아십니까?

9일이면 종영인 막장드라마 '내남자의비밀'입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느낌이 오지않나요?
주부가 된 후로부터 막장드라마를 보게 됩니다.
(그냥 이것저것 TV를 잘봐요~ㅎㅎ)
출생의 비밀은 당연히 포함되어 있고
입양과파양, 살인, 바꿔치기 등 정말 파격적 설정이예요. 욕하면서 보았어요~ ㅎㅎ

왜 보게 되는 걸까? 하고 문득 생각하게 되네요!
처음엔 호기심으로 보다가
이거 내용이 어떻게 되는거야?
어디까지가 막장인거지? 진실은 뭐지? 하면서
결말까지 보게 되는 것 같아요.
화제성이 심한 드라마는 사람들과 의사소통의 수단으로 이용되어 보게 되기도 하고
그래서인지 참신한 드라마가 보고싶어요.
스토리, 인물구성 등 탄탄한 그런 드라마요...
지난 드라마여도 상관없어요~
한국드라마가 아니여도 상관없어요~
재밌게 보신 드라마 추천해주세요~~

Sort:  

ㅋㅋㅋ저도 저녁 먹으면서 이거 한번씩 보는데 ㅋㅋㅋ항상 드라마 인물들이 심각 하던데 ㅎㅎㅎㅎ 보면 몰입되사 보게 되던뎅 ㅎㅎㅎ팔로우 하고 가요 ~ :)

마자요ㅋㅋㅋ 남자주인공이 1인2역을 잘해준덕에 좀 더 보게 되는것같아요~저도 팔로했어요~~ㅎㅎ

저도 시간되면 나중에 몰아보기 해야겠네요 ^^
음...저는 일본드라마중 도쿄타워 재미있게 봤습니다 ^^

오오추천감사합니다ㅎㅎ 한번 봐야겠어요~! 요즘 한국드라마가 잘나가다가 막장으로 빠지는... ㅜㅜ

안녕하세요. 킹스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세요. (10일차당첨자)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오늘이네요~~

육아라니 ㅠㅠ 힘내세요 드라마 내용은 내용만보면 완전 막장이네요 ㅋㅋ

감사해요ㅎㅎ 진짜 저 내용이 파격적으로 자주 등장해요ㅋㅋㅋ 이젠 아무거나 다 사용되는듯합니다...

드라마ㅎㅎ한번빠지면 답이없죠ㅎㅎ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당~ㅎㅎ 결말이 궁금해져서 자꾸 쳐다보게되요~ㅎㅎ

저는 아빠지만 육아에 관심있어요. 좋은글 부탁드려요

네!!ㅎㅎ 육아화이팅입니다~

보고있어요 ㅋㅋㅋ

공감할수있는 밋님이 또 생겼네요~ㅎㅎ 아시는분은 아시나봐요~ 막장의 묘미?인가요ㅋㅋㅋ

주부가 된 후로부터 막장드라마를 보게 됩니다.

진리인가요? ㅎㅎ
총각도 막장, 욕하면서 봅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ㅋㅋㅋ역시 남녀노소 막장은 볼거리인가봅니다!저도 팔로우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03.49
ETH 3502.34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