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최선을 다하는 엄마가 되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nni입니다~
벌써 설연휴가 끝나고 마지막 휴일이네요~
밋님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홀가분한데 남편은 아쉬워하네요~ㅎㅎ

요즘 제 주변에 아기들을 보면
키도 크고 무게도 나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희 아들도 키도 크지만 무게가 상당히
많이 나가서 걱정을 했습니다.
처음엔 잘 먹고 잘 크면 좋다했는데
병원에 갈때마다 의사선생님들께선
몸무게를 주의하라는 말씀을 하니 엄마로썬
걱정이 되기 시작되더라구요.
(주의하면 나쁠건 없으니얘기를 꺼내지만
초보엄마에겐 엄청난 위험으로 들린다는 사실...)

그때는 몰랐는데, 진짜 많이 통통하긴 했어요~
4개월때 사진입니다. 허벅지 보이세요?
축구를 잘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모유를 먹었는데 통통했습니다. (하하)
특히 저는 머리카락이 별로 없는게....
하지만 그 걱정과 달리
지금은 키가 크고 표준무게랍니다.
머리카락도 아주 이쁘게 ~~ ㅎㅎ
(저는 일부러 밀지않았어요~)

볼도 홀쭉, 허벅지도 슬림~

표준보다 미달, 초과는 걱정이 되는건 사실이지만
고민을 덜고
정말 잘 먹이고 잘 놀아주는게 장땡입니다!!
서투른 엄마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엄마가 되고 싶습니다.
(어제 장염때문에 아기가 고생했어요..ㅠㅠ)

작성하다보니
저또한 잘 키워주신 저희 부모님께
감사함을 느끼게 되는 시간이네요♥

다들 즐거운 휴일 잘 마무리하세요~♥

통통해도 유연했다는 사실!!

Sort:  

안녕하세요 뉴비 funnydony입니다.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ㅎㅎ

잘 놀아주는게 장땡!
완전 공감하고 갑니다.ㅎ

지금도 열심히 놀아주고있습니다~ 에너자이저라 저는 힘빠지고있어요 ..ㅎㅎ

건강하게 잘자라주면 그만큼 고마운게없죠 ㅎㅎ
초보엄마 화이팅입니다 ~!!ღ'ᴗ'ღ

맞아요~ 건강한게 최고예요~ㅎㅎ 아기도 엄마도 건강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22.94
ETH 3490.23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