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로건 (2017,137분)

in #kr7 years ago (edited)

Screenshot (3).png

로건 (2017,137분)

  • 충분히 기다리고 기대한 영화

언제부턴가 보고싶었던 영화일수록 기대를 안하는 버릇이 생겼다. 영화를 보고나면 항상 실망이 따르거나 딱 기대만큼이었다. 본전이었다. 라고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로건의 경우 거짓말 조금 보태서 기대를 넘어 영화 시작 전 광고가 나올때부터 긴장을 하게 만든 영화다. (사람이 기대를 많이 하면 긴장이 되더라) 영화가 끝나는 순간 느꼈다. 이건 충분히 기대하고 긴장해도 되는 영화라고.

  • 마블스럽지 못하다

오히려 '마블스럽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그동안 야성미 넘치고 강렬한 엑스맨 울버린의 모습들만 봐왔다면, 로건은 '울버린'이라는 캐릭터가 아닌, '로건'이라는 인물에 집중하여 무거운 슬픔과 어두운 자아를 엄숙하고 진중하게 다룬다. '마블스러운' 내용들을 기대했던 팬들에겐 어떻게 다가왔을지 모르겠지만, 사실 나는 이런 감성이 너무 좋다. 꼬맹이 울버린인 로라를 연기한 다프니 킨도 캐릭터를 200% 이상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 캐릭터를 이만큼 연기할 수 있는 꼬맹이가 얼마나 있을까 싶을 정도. (실제로 부모님 모두가 배우라고..) 로건을 제외하고 TV 출연작 한 편이 전부라는데, 청불판정을 받은 로건을 그녀는 보지 못한다. 커서 보렴.

  • 완벽하고, 또 완벽한 마무리

사실 개봉 전부터 이미 로튼 토마토 96%로 정점을 찍어 기대를 안할 수가 없는 작품이었다. 주인공 로건을 과연 어떤식으로 풀어냈을지, 울버린이라는 레전드 캐릭터의 대단원을 어떻게 마무리했을지가 무척 궁금했다. 결과는 어메이징했다. 영화 시작부터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는 순간까지 부족한 점이 없다고 느낀다. 학창시절을 포함하여 17년을 봐오고 좋아했던 작품이기에, 슬프고 또 아쉽지만 마블 영화에서 나올 수 있는 최고의 엔딩이라고 생각한다. 더 이상 휴잭맨을 울버린으로 볼 수 없다지만, 모르지 뭐

Sort:  

전 아직 이 영화를 보지 못했습니다.
평에 따르면 배트맨처럼 어두운 히어로의 영화라던데 얼른 봐야겠습니다.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 보트 남기고 갑니다.

시간나실때 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시리즈 물이라 처음부터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팔로우 보팅했습니다^^

마블스럽지 못하다....
직접 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
보팅 & 팔로우하고 갑니다^^

보시면 아실거에요ㅎㅎ 시간 되실때 직접 확인하시길! ^^

로건 재미있긴 했는데 .. 뭔가 중간 중간 이게 뭐지 라는 걸 느끼게 해준 영화예요 !~ 리뷰평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티스토리와 함께 스팀잇을 시작했는데요.
티스리보고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정보 공유하고 싶네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맞팔했습니다!

완벽한 마무리라는 부분에 적극 공감합니다!
엑스맨 전 시리즈를 다 본 팬으로써, '로건'은 깔끔하다 못해 아련한 마무리였던 영화같습니다. 좋을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건 참 보고 싶다가도 wonki33님께서 말씀 하신것 처럼 마블스럽지 못하다..라는 이유로 와이프에게 리젝당한 영화죠.. 조만간 영화관이 아닌 다른 매체를 통해 꼭 봐야겠네요 :)

저는 마블스럽지 않아서 좋았는데 안그런 사람도 있군요. 취향차라 ㅎㅎ 조만간 시간나실때 다시한번 보시길!^^

아 로건 아직 못봤는데 오늘밤에 봐야겠습니다. 맨날 본다고 해놓고선 미뤄두다가 ㅠㅠ 원기님의 리뷰를 생각하며 감상하겠습니다 ^^

재밌게 보셨나 모르겠네요^^ㅎㅎ

어젠 늦게왔다가 스팀잇에 빠져버리는 바람에 못보고 지금 막 열심히 찾다가 네이버에서 다운받아버렸습니다 ㅋㅋ 즐겁게 감상토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로건은 암울하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봤어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그나저나 공보의신가요 ㅋㅋ

넵 ! 지금 3년차 입니다. 시간이 널널해서 영화도보고 자전거도보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부럽습니다 ㅜ 저는 올해 배정받았습니다

오옷 공보의 스티미언이 저말고 또있었군요ㅎㅎ
좋은곳으로 배정 나셧나요?

네 뭐 좋다고하긴 좀 외진 곳이지만 어차피 갈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없었습니다 ㅜ

그렇쿤요 ㅠ 저는 이제 나가는 마당이라 ㅎㅎ 1년차 부럽네요!
취미생활 제대로 붙이시면 좋으실듯! 좋은밤 되세요^^

로건 .. 재밌게봤죠, 뭔가 마블스럽지않은 장면이 조금있었지만 마무리가 진짜 찡하더라구요 .. 좋은 포스팅 감사해요 ^^ 보리팔 하고갑니다!! 와주실거죠!^^?

보리팔 완료!

히어로물을 즐기지 않는 저도 혹시 편히 볼 수 있는 스토리인가요? 마블 스럽지 않고, 마무리가 완벽하다닌깐 보고싶어지네요

히어로물같지않은 히어로물이랄까요 ㅎㅎ 인물자체에 중점을 둔 영화라고 보면되실거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