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리북집' - 족발 맛집

in #kr9 years ago (edited)

주말에 리북집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의 3대 족발 집이라고 불리는 '시청 오향족발', '양재 영동족발' 그리고 '성수족발'의 뒤를 잇는 신흥강자 리북집입니다.

학창시절 족발 킬러라고 불리던 누나가 알려준 족발집입니다.

논현동 먹자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시 반쯤되면 2층까지 자리가 모두 차기때문에 일찍가셔서 자리잡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10명이상 초저녁에만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KakaoTalk_20170729_180128838.jpg

대표 메뉴 35000원 짜리 족발입니다.

쫄깃쫄깃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KakaoTalk_20170729_180129622.jpg

족발뿐만아니라 반찬? 같이 싸먹는 것들도 맛있습니다. 저는 특히 저 무무침? 이 좋더라구요

KakaoTalk_20170731_185342014.jpg

남자 5명이서는 양이좀적어서 냉채 족발(35000원)과 막국수(12000원)를 먹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이사진밖엔 없네요 ㅎㅎ;;

냉채족발 저는 괜찮았는데 5명중 절반정도는 겨자가 좀 센거같다고 하더라구요

시간되시면 가보세요 ! 후회는 안하실겁니다

근처 선릉 뽕족도 맛있습니다~

요약 : 맥주 5천원, 소주 4천원

Sort:  

냉채족발! 먹어본지가언제인지...ㅠㅠ 냉채족발첨먹었을땐 정말신세계였어요ㅋㅋㅋㅋ

코가 찡한 그느낌~! ㅋㅋㅋ

완전 깨끗히 비우셨네요 ㅎㅎ 먹스팀 사랑해요 ㅋㅋㅋ

게눈 감추듯이 츄릅! ㅎㅎ

으아 족발.. ㅠㅠ 먹고 싶습니다. 진짜 해외에 있다보니 이런 거 보면 미쳐요 ㅠㅠ
오향족발도 먹고 싶고, 화곡 본동시장족발... 산본동시장에 있는 족발도 맛있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 나네요.

아이고 해외에는 족발파는곳이 없나요? ㅠㅠ

뭐.. 없는 것은 아니지만 없는 것과 다름없기도 하죠. ㅠㅠ

3대족발집 전부 다 가봤는데, 여기는 처음 듣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리북집보다는 뽕족이 더맛난거같다는 (소근소근)

헉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기회되시면 한 번 가보세요^^

신흥 강자라니 기대 되는 족발집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3대 족발을 매우 맛있게 먹어서 ...깔끔하고 정갈해 보이는 양은 좀 작아 보이네요 ㅠㅠ

강남땅값때문일까요 ㅠ 저번에 갓을때 보다 양이 좀 적어진것 같기도하고..

와..보기만해도 군침 도네요ㅎㅎㅎ 족발은 항상 옳은것 같습니다. 언제한번 가보고 싶네요~

보쌈보단 족발! 치느님과 족발은 항상 옳습니다. 치멘~ 족멘~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wonki33/2xk4h1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지도상의 위치 오류는 내일 정정하겠습니다~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onki33!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onki33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940.35
ETH 1571.5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