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0416 사랑니를 뽑았다.

in #kr6 years ago

우와 말리위에 한국인 치과의사 선생님도 계시는군요. 신기하다... 아 근데 사랑니 뽑은 상태로 흔들리는 차 안에서 밤에 3시간이라니.. 듣기만 해도 제가 다 아프고 스트레스 받는것 같아요 ㅠㅠ
전 처음 뽑고나서 너무 너무 아픈데 이게 처음이라 원래 다 이 정도 아픈건지 아니면 뭐가 잘못된 건지 엄청 불안해했었어요. 근데 그 정도로 아픈건 뽑은 날 마취 풀린 이후부터 한 2-3일 정도밖에 안 갔던 것 같아요. 물론 진통제를 계속 먹긴 했지만요.. 써니샤이니님도 진통제 잘 챙겨드시다보면 어느새 아픈 시기 지나있을 거예요! 빨리 회복하시길!!

Sort:  

드디어 집에 도착을 했어요ㅠㅠ차에서 잠깐 졸았다가 깼는데 마취도 급 풀리면서 엄청 아프더라고요ㅠㅠ집에 도착하자마자 약 먹었는데 내일부터는 더 아프겠죠?ㅠㅠ얼른 회복할게요ㅠㅠ감사합니다

으아....마취 풀리는거 진짜 최악인데..ㅠㅠ 진짜 너무너무 아팠거든요. 마취 풀리기 전에, 그리고 진통제빨 떨어지기 전에 계속 계속 진통제를 마구마구 보충해주세요!(아 이건 제가 그렇게 하긴 했는데 의학적으로 그래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ㅠㅠ)

생각보다 안 아픈것 같아요...!!진통제가 잘 받는건지.....ㅋㅋ입벌리기 좀 힘든거 말고는 전혀 안 아파요ㅋㅋㅋㅋ신기방기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66.45
ETH 3595.87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