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생물 이야기] - 8편 : 유익균과 양식업

in #kr6 years ago (edited)

개털님 안녕하셔요~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전문적인 포스팅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ㅎㅎㅎ 처음 보는 내용인데 완전 꿀잼이네요!!!
특히 마지막 사진은 진짜 신기했어요 ㅎㅎ 한번도 새우 새끼(?) 크기가 어떨지 생각을 안 해봤거든요. 진짜 진짜 쪼그마하네요. 저 사진에서 굵은 갈색점?이 치하인지 더 작은 미세한 갈색점이 치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어쩌면 둘 다인가요?ㅋㅋㅋ) 암튼 완전 신기해요!!!
개털님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는 이야기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종종 찾아뵐게요! ㅎㅎ

아, 그리고.. 저기 저 '슈퍼 개털 유익균'은 그냥 적으신건가요? ㅋㅋㅋ 실제로 저런 네이밍으로 유익균 패키지 내시면 이름이 너무 재미있어서 히트할라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ㅋㅋㅋ

Sort:  

조금 굵은 점은 찌꺼기 인것 같고요. 아주 작은 점들이 치하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봐져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사람이 먹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판매하고 싶은데 그때 "슈퍼 개털 유익균" 이름이 등록이 되면 한국에선 그렇게 팔까 합니다.^^ 제 얼굴 넣어서... 그럼 사람들이 안 살란가...? 관심 많이 가져주시고 우리가 유익균만 잘 활용하면 환경이 많이 좋아질겁니다. 집집마다 사용한다고 생각하면요.^^ 그럼 또 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