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했습니다 ^0^

in #kr6 years ago

제주에 내려온지 6개월 된 육지촌놈입니다.

가입했다가 다음날 바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바람에
일주일여를 비밀번호를 찾아 헤매다 재가입했습니다. ^^;

설 연휴 시작인데 모두들 명절 잘 보내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_ _)

2018.jpg

Sort:  
Loading...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

안녕하세요 @wolfgabu
2018년 이미지가 참 멋지네요 ㅎㅎ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 )

이벤트 내용먼저 보고 왔네요~ 저도 참여할께요~~ ^0^

반갑습니다.
가입 6일차 서울촌놈 뉴비가 팔로우하고 가요~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제주는 서울사람 이렇게 얘기안하고 통털어서 육지사람이라고 하더라구요~ ^^
어르신들은 육지것들 ;

환영합니다 :)
보팅했어요 ^^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도록 할께요~~ ^-^

제주촌놈>.<이 되셨다니 축하드려요~ 스팀잇 가입도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각박한 서울에 비해 좀 더 마음이 여유로워지고 조금만 나가면 산과 바다라는 점이 정말 좋네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51.56
ETH 3442.5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