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왕이 될거야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투자에 대한 강의?가 있어 수업을 들었습니다. 강사는 투자 대표?인데 문진사 부분에서 유명한 분인것 같다.
어쨋든 그래서 중견기업에서 모니터요원 하는 것 하느라 예전 것 하나 밖에 못 올립니다.
중견 기업에서 캐리켜쳐도 하나 들어 왔습니다. 주말에 해서 2가지 버젼으로 보낼 생각입니다. ^^
01.jpg02.jpg03.jpg04.jpg05.jpg

어머니는 문방구(억양상 문방구는 작은 상점 문구사는 큰 상점인 것 같아서...) 에서 돈을 번다.
어머니가 저보다는 많이 벌지만 매월 5만원(예전엔 못 벌어서 3만원 벌었어요.)을 드립니다.
모아서 저를 위해 쓰려 하지만 어쨋든 저는 그렇게 해요. 그리고 번 돈 중 얼마 떼고 어머니께 돈 관리 맡깁니다.
어머니가 제가 버는 돈을 짐작 할 수 있게 하는 거죠. 아버지 돌아가시고 몇년 지나서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또 몇년후엥 제가 쓰러지고.......그래서 어머니께 잘 해드려는데 잘 안됩니다. 그래서 매일 안마해드리려 노력합니다.
쇼핑몰은 하려다 접었고 죽다 살아났으니 내가 제일 하고 싶은 만화를 하며 살고 싶어 지금까지 왔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팩폭만화네요
담담하게 적으시는데 엄청 고생하셨네요.
힘내세요 ^^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chosk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hosk님도 고맙습니다. 열심히 그릴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19.97
ETH 3054.2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