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OST가 다 모였다..! 히어로들의 테마 Music!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트니 @wlchfl5358 입니다.

오랜만에 다양한 음악들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하다보니 주제를 정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앱 관리를 하면서 꾸준히 다양한 음악들을 찾고 듣다 보니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음악이 정말 많은데요,

최근에 DC와 마블이 영화들을 내놓으면서 히어로 무비의 전성 시대가 왔었죠!

그래서 이번에는 히어로들의 테마 뮤직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걸로!

1. 강철의 사나이 슈퍼맨의 영화 Man Of Steel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슈퍼맨의 테마 BGM입니다.

모든 슈퍼맨 영화를 다 봤지만 저한텐 이 영화가 정말 재밌고 기억에 남네요. ㅎ

특히 중간 중간 등장하는 저 마음속을 끓게 만드는 OST가 정말 와 닿았습니다.

1:25 ~ 2:06이 하이라이트!

이 음악 보다 슈퍼맨에게 어울리는 음악은 없다고 감히 말해도 될 정도로 정말 기가막힌 음악인 것 같습니다.

2. 최강의 여성히어로 원더우먼의 테마 BGM!

솔직히 DC에서 원더우먼을 출연시키기 전 까지는 원더우먼이란 히어로가 딱히 와닿거나 매력있어 보이지 않았어요. 그냥 슈퍼맨이 남자 히어로라 비슷한 여성 히어로를 만든 느낌?

그런데 영화를 보고나서 거의 슈퍼맨보다 더욱 팬으로 입성하게 됬습니다...ㅋㅋ

특히 원더우먼 영화는 정말...ㄷㄷ 다양한 영화에서 다양한 여자 주인공들의 전투씬을 봐왔지만, 원더우먼만큼 BGM과 함께 멋있게 싸우는 히어로는 없던 것 같네요.

아주 살짝 아쉬운게 있었다면.. 원더우먼 영화에서 슬로우좀 넣지 말지... 맨 오브 스틸처럼 그냥 빠르게 진행했으면
훨씬 멋있어 보였을텐데... 이거 말고는 너무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에게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꿔준 영화와 OST였습니다.

3. 예고편에 등장한 것만으로도 주목을 받은 노래! 토르 : 라그나로크 OST

이 노래는 특정 하나의 히어로 테마 송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시면 알겠지만 영웅들이(로키도?) 다 같이 싸울 때 등장하며 분위기를 띄어주죠.ㅎㅎ

검색을 해보니 10년 정도 된 노래던데... 어쩜 이리 선곡을 잘 했는지 모르겠네요.

특히 분위기가 역전될 때 이 노래가 등장하니까 보는사람의 흥분도 점점 배가 되더군요.

4.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 중 탑에 꼽히는 이 영화!

여태까지 3명의 스파이더맨이 있었고 모두 정말 연기를 잘하고, 영화도 재밌게 봤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가장 어울렸던 스파이더맨은 앤드류 가필드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였습니다!!

특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시작 부분에서 이 음악과 함께 스파이더맨이 등장하는 모습은...

제가 여태 본 모든 히어로 영화중 가장 멋있는 등장이였던것 같네요..ㅎㅎㅎ

1분의 짧은 음악이지만(위 영상은 반복 입니다.) 뭔가 스파이더맨과 뉴욕 시티의 모든 것을 담았다고 해야하나..

너무나도 강렬해서 앞으로도 쭉 최고의 장면으로 기억할 것 같네요..

가필드 임마... 마블한테 빌어서라도 출연하게 해달라고 하징 ㅠㅠ


더 쓸려고 했는데 긴거같아 다음에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보지 않았더라도 OST만 들어도 충분히 좋은 음악이라고 생각하네요 ㅎㅎ

위 음악을 들어보면 한가지 공통점으로 느끼는게 있었습니다. 바로 기운을 북돋아 준다는것!

가끔 뭔가 나른하거나 일을 하기 귀찮을 때 이 노래들을 듣고 영화 상상을 하고는 하는데, 저에겐 잘 먹히네요 ㅋㅋㅋ

다음에는 새로운 주제와 함께 음악들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꿈 꾸시길 바라며.. 굿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