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사칭 보이스 피싱 주의 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가상화폐 관련 범죄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아직 법적 제재가 힘들고 명확한 기준이 없어 피해는 100퍼 거래자에게 간다고 합니다.
블록체인이 추적이 쉽긴 하지만 돌고돌아 결국 중국이나 해외 거래소에서 출금되면 사실상 협조가 힘들어 잡는게 거의 불가능이라고 합니다.
코인 자체는 해킹이 어려워도 거래소 아이디 비번은 간단하게 해킹될수 있습니다.

OTP 설정 하고 절대! OTP 정보는 어떤상황에서도 타인에게 알려서는 안된다는 거!!

기사나 블로근에 다양한 피해사례가 올라오고 있네요 다들 주의 하세요~!

피싱주의.png

Sort:  

OTP 관리 조심해야하죠! 사기꾼들이 붙는 곳엔 돈이 된다는 얘기인데...ㅎ가상화폐가 그만큼 메리트가 있나보네요 ㅎㅎ

요즘 워낙 급등해서 가치가 높아지다 보니 그런거 같아요 메리트가 있는만큼 위험도 있는 종목이죠ㅎㅎ

조심해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항상 조심 또 조심!

안그래도 요즘 이 사기가 늘어난다고 들었어요! 모두들 조심조심해야겟습니다^^ 좋은글 잘읽고 업봇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87.77
ETH 3417.7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