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가 여기에서 계속 글을 써야 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무서워서 이곳에 댓글남깁니다.
저렇게 글이 핫해질지 모르고 글을 썻다가 욕만 진창먹었네요 ..^^ㅜㅜ
무서워서 답글도 못달아주시는데 ,편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
전 한마디했다가 매장당할 분위기라서 ...ㅠ
ㅠ..

Sort:  

하하

wkdgmlrhkd님!

<무서워서> 이곳에 댓글 남깁니다 <- 이 말씀 너무 웃기세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스팀잇이 그들’만’의 리그는 아니지만 그들의 리그가 되기 쉬운 구조긴 하잖아요 ㅎㅎ

그들’만’의 리그가 되지 않도록 하려면 그들에 맞서 더더욱 질 높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로 계속 승부하면 결국엔 정의가 이기지 않을까요?^^

함께 힘껏 투쟁해 봐요..^^

꾸밈 없는 솔직한 글 <그들>에게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서 리스팀했습니다^^

님의 글을 보고 뜨끔했다면 당신이 <그>입니다...

p.s 욕 많이 먹으면 오래 산다는 오래 전부터 전해져 오는 말이 있습니다..저는 당신의 수명을 늘려 드렸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95
ETH 2389.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