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일광 바다가 보이는 '카페일광'

in #kr7 years ago

부산 일광바다가 보이는 카페 일광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면 삼성3길 19

일광바다가 보이는 카페일광, 이라는 도대체 말도안되는 말 같습니다.

하지만, 이 카페의 이름이 바로 '카페일광' 입니다.

일광바다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으로 작은 카페인데요

KakaoTalk_Moim_6FemFqD9twKTRhk2F0mS1qKZeXRQ1Y.jpg

1층 2층, 그리고 2층에서 있을 수 있도록 담요도 정리가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 따뜻한 커피와 에그타르트를 마시면서 보는 바다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KakaoTalk_Moim_6FemFqD9twKTRhk2F0mS1qKZeXU2r0.jpg

역시 바다앞의 카페인 만큼, 조개껍데기도 많이 올려져있네요

카페에서는 특별하게 먹을건 없지만, 카페들을 한번씩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일광바다가 보이는 카페 일광]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부산 살아서 그런지.. 부산 먹스팀에 기여해주시니 좋네요~~ ㅎㅎ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

지금 달려가고싶네요. 부산 안간지 정말 오래되서 이렇게나마 대리만족 느끼고 갑니다. ㅎ

@먹스팀 부산 기장군 일광면 삼성3길 19

기장군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었다니 ㅋㅋㅋ 몰랐네용
다음에 꼭 들러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57.99
ETH 3153.3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