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1 이과 남학생의 시 써보기 - 제목 어딘가에서 울고있을 당신에게

in #kr7 years ago

어차피 죽을거 왜사냐고 하는 당신에게

내가 무슨말을 해야하리오

어두운 짐을 지고있는 당신에게

내가 어떤말을 해야하리오

그대가면 나는 당신이 될 터인데

이런 나는 어쩌란 말이오

이런 세상에 이미 눈을 가리고 있는 당신이여

그대의 눈동자를 보고싶소

당신을 웃게해줄 수 있으니

그 이쁜눈동자로 나를 다시 봐주오
.
.
.
.
.
.
.
.
(이 시에서 말하는 이는 세상의 기쁜것들 입니다 사실 시를 해석하는 재미를 드리기위해 설명을 잘 안하는 편인데 이 시 만큼은 의미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싶어서 설명을 붙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세상의 기쁜것들을 웃게만들 능력이 있다라고 해석이 되려나요? 크..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27.67
ETH 2682.9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