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 - 시인 쌈

in #kr7 years ago (edited)

욕심

내가 이루지 못한 것을
남에게 강요하는 욕심

경험이 연륜이 쌓여
그것이 정답처럼 느껴졌을까

지금 자신 스스로에게
강요해 보아라

펼치지 못한
당신의 꿈을 강요한 것이
욕심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스팀잇 워터마크.png

Sort:  

진짜 다른 어떤 시들보다 간결하게 알아들을 수 있는 이런 시 너무 좋습니다. 하루하루 시 읽다보면 안 올리시는 날 서운하겠어요 ㅎㅎ

@louispark 제 시를 좋아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서운치 않도록 열심히 짜내볼께요^^

잘 읽고 갑니다~

@smithkim 너무 감사합니다. 읽어주신것만으로도 힘이나네요^^

짧으면서 임팩트있는 글이라 좋아요 애독자...ㅎㅎㅎ

@panipani ~ 애독자~ 팬이 생긴기분이에요^^ 감사해요

제 욕심이 넘쳐서 그런것같아요 ㅠㅠ 정말 제 아들에게 꿈을 강요하지 않는 그런 부모가 되야되는데...ㅎㅎ

@doriwalter 도리님은 정말 잘 키우실겁니다~ 제가 알고있어요!

4줄 읽고 바로 감정을 떠올라버린 시입니다...
멋집니다 마음을 움직이게 하네요

@byeong54ji 님 덕분에 시에 더욱 푸~욱 빠질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시 잘 보고갑니다 ^^

@redjm29 감사드립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잘 읽고 갑니다. 시가 묵직하게 다가오네요

표현이 마음을 울립니다. 소중한 답글 감사합니다^^

이 밤에 정말 .. 감성 터지게 만드시네요 ㅜㅜ
다른 좋은 시도 기다립니다.

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했어요! 잘읽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