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혁명이 시작되었다. - 하드포크 적용으로 보상이 4배!

in #kr7 years ago

스팀잇에 혁명이 시작되었습니다.

6.21일 00:00시부터 기존 보상전인 포스팅이
모두 약 4배 가량 보상률이 상승되었고 지금
시간 이후로 받는 모든 보팅이 기존에 받던
보팅 보상보다 4배가량 상승되어 받게 될 것
으로 보여집니다.

흥분되는 마음에 간략히 글남기지만 조만간
자세한 내용을 모두 축약하여 글한번 남기겠
습니다.

오늘의 혁명으로 스팀코인 또한 상승장으로
전환될 것 같네요.

모두들 성투 그리고 스팀잇 만세

ㅌ.png

Sort:  

Congratulations @wjdtka91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대박이네요. ^^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되네요.

자꾸만 기대되는 스팀잇입니다.. 근데 왜 스팀코인은 떨어질까요?
비트의 상승때문인것인가!!

앞으로 스팀의 변화나 움직임을 계속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우리 같이 스팀의 변화나 움직임 지켜보도록해요^^

초조한 마음으로 지켜보려고 합니다. 우선은 소고기를 부모님께 듬뿍 먹여드린 후 생각해보겠습니다 (?????)

ㅎㅎ 소고기 너무 많이 드시면 느끼하니까 삼겹살도 사가셔요~

바로 반영 되었네요.

반영속도에 깜짝 놀라고 보팅금액에 한번더 놀라고... 정말 뜨거운 12시였습니다..

스팀잇 홧팅!!ㅎㅎ

ㅎㅎ 지안님~ 댓글을 조금 더 섬세하고 길게 작성해주시면 좋은 팔로워들이 지안님에게 따라 붙을꺼에요~
더 멋진 스팀잇이 되어주세요~!!

ㅎㅎㅎ좋은 충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신경써야 겠네요~감사해요~^^

뭔가 많이 좋아진것 같군요! 혁명이라는 단어까지 붙이시니 다음글 기대하겠습니다.

richbaek님이 다음글을 너무 기대해주시니 부담이됩니다! ㅎㅎ
항상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연히 서둘러 놀러가겠습니다^^

하트포크가 이루어진 날 공교롭게도 스팀잇에 가입을 하게 되었죠..^^
아직 몇 일이 되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시작을 잘 할 것 같은 느낌 많은 정보를 볼 있는
스팀잇이더군요

감사합니다.

아 이런일이 있었군요 ~ ^^ 저는 보상이 원래 이정도 인줄 알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