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kr7 years ago

바닥부터 희망과
열정만으로 시작하는 길

처음 겪는 고난에 힘도들고
눈물이 날 때도 있겠지

의심이 들때면
연습으로 의심을 지워

그러다보면
어느순간 눈을 떳을 때
보이지 않을 것 같던 날고 있는
내가 보일거야

스팀잇 워터마크.png

Sort:  

편입공부를 하는데 힘이 되네요ㅜㅠ항상 할때마다 불안하고.......

대학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 않을까요.~~ 행복도 성적순이 아니듯!
그래도 화이팅하세요!

ㅠㅠ이루면 또 행복할거 같지만서도...

연습으로 의심을 지우라는 말..너무 와닿네요~저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글 항상 잘보고가요~감사합니다 :)

지안님~ 호평감사합니다^^ 평 남겨주시는 지안님이 너무 이쁘십니다~~~
힘아 팍팍나네요!

와^^ 정말 멋진 글이에요
저에 꿈에 대시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우와~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평입니다.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진짜와닿는...연습으로 의심을 지우라는문장이 가슴에 콕 박히네요!
늘 좋은시 감사해요:3

파니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요즘 활동 많이 못하셨었어요~~???

연습으로 의심을 지우라는 문구가 와닿습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