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2 - 늦은 새벽 따끈한 음식을 함께 나누다.

in #kr7 years ago

vv.png
ㅋㅋㅋ.png

심야식당2 - 자정부터 아침7시까지만 운영하는 심야식당.

늦은 밤 우연히 보게된 일본영화 심야식당2 , 아주 오래전 심야식당1을 봤던 기억이 좋아 고민없이 결제했고, 시원한 에어컨을 튼 뒤 이불을 덮고 감상을 하였다. 식욕을 자극하는 따끈한 음식들. 심야식당을 찾는 이들과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각자의 살아가는 인생을 들어볼 수 있는 영화이다. 영화의 주내용은 인생과 음식으로 친근하게 다가오는 소재이다.
ㅋㅋㅋ.png

vvd.png
ㅋㅋㅋ.png

평점이 상당히 높은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다. 개개인이 좋아하는 장르가 모두 다르기에 위의 점수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내 생각엔 모두가 공감할 수 있고 충분히 인상깊은 영화라고 생각한다.

ㅋㅋㅋ.png
ㅋㅋㅋㅋㄴㄴ.png

ㅋㅋㅋ.png

심야식당의 주인공은 마스터인 코바야시 카오루이며 중심이 되는 역할을 해준다. 하지만 내 평가는 나오는 배우 모두가 주인공이라 생각한다. 한명이라도 없으면 아마도 허전한 느낌이 강하게 들 것이기 때문.

▶ 줄거리

첫 번째 요리, 불고기 정식
가끔 상복차림으로 외출하는 '노리코' 장례식장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가 범죄자임이 밝혀지고 실연의 상처로 도쿄를 떠나기로 결심한다.

두 번째 요리, 볶음우동과 메밀 국수
메밀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세이코'는 철없는 아들'세이타'가 가업을 물려받기를 원하지만 세이타는 15살 연상인 '사오리'와 결혼하겠다고 돌발 선언한다.

세 번째 요리, 돼지고기 된장국 정식
보이스피싱 사기로 인해 도쿄까지 오게 된'유키코'할머니. 아들은 연락조차 닿지 않고, 손녀 같은 '미치루'와 뜻밖의 동거를 시작한다.

  • 위의 줄거리는 3part로 구분된 영화의 줄거리를 설명해주는 중요한 요약본이다.

ㅋㅋㅋ.png
ㅅㅂㄷ.png
ㅋㅋㅋ.png

전체적으로 따듯한 느낌과 일본특유의 영상미가 보는 내내 편안함을 안겨다준다. 일본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은 꼭 보시길 추천드리는 영화이다.

ㅋㅋㅋ.png
ㅍㅍㅍㅍㅍㅍ.png
ㅋㅋㅋ.png

심야식당2에 나오는 음식들이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영상을 보면 위아래로 보이는 음식 사진들이 정말 맛있어 보일 것이다. 음식 하나하나에도 스토리 담겨있으니 꼭 영화를 감상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영상.png

http://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56091&mid=34610

ㅋㅋㅋ.png

Sort:  

오오 저는 요리영화는 다 챙겨봤다고 생각했는데
이걸 못봣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요리를 좋아하다보니 요리영화에 관심이 많았는데!!
새로나온게 없나 찾아보던중에 이글을 발견했네요!

좋은 영화 아시는거있으면 추천해주세요~~

wow $16 only 2 votes! AMAZING.
tasty pictures btw :D

hey guy~ please vote!^^

would love if you will upvote one of my post, you would made my day :D

upvoted!~ your new posting!~^^

Wow thank you so much! You made my day! I love you

I wish I would understand Korean language hahah

same mind me too I wish I would understand united state language ..

haha I just wonder i leave a comment without voted, now done.
I might need to study Korean too

oh. good ~ did you follow me?

이영화보면 너무 배고파질것같네요 음식이 하나 빠짐없이 다 먹음직스러워요 ㅎㅎ 팔로우보팅할께요 자주 뵈요! :)

심야식당 음식말고도 교훈을 주는 부분도 있으니 꼭 보셔요~ 시간 1도 안아깝습니다^^

심야식당 재밌게봤던 드라마네요 >_< 영화감상 즐겁게 봤습니다!

오오~ 보셨군요. 좋습니다^^

밤에보면 항상위꼴이라서 시청자제해야할것같습니다ㅋㅋㅋ

ㅎㅎ 전 급피자가 먹고싶네요..

This look like some interesting movie!
The food in it looks great as well haha

oh do you like japanese food?

우아...이거 밤에보면 엄청나게 배고파지겠는데요?ㅎㅎ

교훈이 더 많은 영화니까 꼭 봐보셔요~!

오 요리에 스토리가 있는 영화 인거군요.. 일본영화 많이 안봐봤는데 궁금해집니다 :)

필감상! 추천드려요^^

정말 이 영화보면, 일본만의 특유의 분위기가 잘 살아있는것같아요. 음식또한 마찬가지고요^^ 잘보고가요~

도리님~ 오랜만이에요~~~ 잘지내셨는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