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있어 본카페는 수정조치하였습니다.]스팀러들을 위한 맞팔 전용 카페 회원수 225명 돌파! - 네이버 최대 회원수보유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러들을 위한 맞팔 전용 카페 회원수 225명 돌파! - 네이버 최대 회원수 보유

안녕하세요. 스팀러들을 위한 맞팔 전용 카페 운영자 삼정법사입니다. 카페 개설을 한지 어느덧 20일 정도 지났네요. 맞팔 전용 오픈채팅방과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면서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뉴비분들이 팔로워를 손쉽게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개설한게 회원수 225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오픈채팅방 190명 / 네이버 스팀잇 맞팔전용카페 225명

현재 네이버에 스팀잇 대표카페 사이트로도 등록이 된 상태입니다.

ㅊㅊㅌㅊㅋㅌㅊ.png

http://cafe.naver.com/steemit - Steemit(스팀잇) 맞팔/맞보트와 정보공유 카페

ㅋㅋㅋ.png

ㅍㅍㅊ.png

https://open.kakao.com/o/gsMaTIw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맞팔 맞보트 전용오픈채팅방)

ㅋㅋㅋ.png

ㅋㅌㅊㅌㅋㅊ.png

카페 ~!.png

ㅌㅊㅁ.png

ㅋㅋㅋ.png

스팀머들을 위한 맞팔 맞보트 전용카페입니다. 본 카페는 뉴비들을 위한 기초정보와 꾸미기 / 기능 등 다양한 정보들이 공유되고 있으며 꾸준히 게시중입니다. 또한 정회원 회원분들의 사진게시를 통해 서로의 모습을 알고 더욱 친근감을 가질 수 있게 노력중입니다.

ㅋㅋㅋ.png

▼ 회원수 225명 돌파 인증이미지

ㅋㅋㅌ.png

새로운 카페회원과 뉴비분들 모두를 초대합니다. 저희 카페문은 항상열려있으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셔서 효율적인 스팀잇 활동을 하셨으면 합니다.

◆◆6월달 카페이벤트◆◆

6월 30일까지 카페를 활동하시는 회원분들 중 가장 열심히 활동한 멤버 5분을 선정하여 약 한달간 카페 대문에 배너를 넣어드릴 생각입니다. ( 배너클릭시 자동으로 열심회원으로 선정된 분의 스팀잇 블로그로 연동됨)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Sort:  

저도 가입은 했으나 유령회원....갑자기 미안해지고 생각이나는 까페네요 아는척좀 부탁드립니다^^;;

200분이 넘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중 한명이고 카톡방도 참여중입니다! 팔로우 및 보팅 부탁드립니다!! 열시미하겠습니당

축하드립니다 더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

축하드립니다.^^ 다음 목표는 1000을 향해~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처음에 카페가입해서 맞팔하고 시작했었는데
요즘 좀 조용했던 같네요
자주 방문하도록 할게요 ~~

야호~~ 카페 번성하길 기대합니다! 팔로우 앤 업보트!

대문에 걸리기위해 열활하겠습니다ㅋㅋㅋ

곧 300명 돌파하겠군요 응원합니다ㅎㅎ

오늘처음 단톡방들어가서 처음 글남깁니다~^^ 잘부탁드려요!!
맞팔부탁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014.74
ETH 3533.7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