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은 누구도 확신 할 수 없다 1편] 이더리움 7월 초순 차트 예측

in #kr7 years ago (edited)

코인시장은 누구도 확신 할 수 없다 1편

이더리움 7월 초순 차트 예측

요몇일 일과 휴식에 빠져 스팀잇을 많이 게을렀던
것 같네요. 오늘은 차트예측에 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코인에 관련된 강의나 개인방송들이 성행하는
요즘 솔직히 정확하게 예측을 성공해내는 사람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1차 예측 후 2차 수정 3차 수정을
통해 정답에 근접했을때 확신을 가진 예측을 통해서
100프로 성공 예측을 해내죠.

그러니 결국 1차, 2차 즉 마지막 차수 예측전까지는
모두 추측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여 전
오늘 7월 이더리움에 대한 1차 예측을 해보려고합니다.

( 투자는 언제나 스스로의 판단하에 결정하는 것입니다. )
( 다들 열공하시길 바랍니다! )

ㅋㅌㅌㅌㅌㅌㅌ.png

우선 위의 5월 마지막주 차트를 보겠습니다.
5월 26일 우리는 영혼이 뿌리채 뽑히는 패닉셀을
경험했습니다. 최고점과 최저점의 역사가 단 하루
만에 이루어졌죠.

그리고 그 다음날 무섭게 회복하는 이더리움을
볼 수있었습니다.

5월의 마지막 주 그래프를 보면 최저점 하락 후
일부 회복세를 타다가 횡보구간에 들어섭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최저점 이후 회복
그리고 횡보구간에 접어들면서 재차 상승곡선을
길게 그려낸다는 것인데요. 아래의 차트를 보시죠

ㅋㅋㅋ.png
ㅋㅋㅋㅋ6.png

6월 달 마지막 주 차트입니다. 5월 마지막 주 차트와
상당히 동일하며 26일 동일하게 패닐셀을 모두가
경험했습니다. 27일 회복과 이후 횡보도 충분히 경험
하는 중이구요. 물론 6월 마지막주 차트에선 약간의
하락 뒤 횡보가 진행되었지만 큰 그래프에서 볼 땐
큰 차이가 없습니다.

ㅋㅋㅋ.png
◆결론

  • 7월 초중순에는 가벼운 상승장을 기대해 볼 수 있
    다고 판단하여 저는 단타를 진행 예정입니다. 물론
    일봉을 기준으로 두고 판단할 것이며 급등장이 발
    생된다면 고점에서 매도 후 관망할 생각입니다.
  • 코인투자는 묻어놓고 확인하지 않는 이상 단타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들 7월달 성투
    하시길바랄게요~!
Sort:  

thanks for the info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처음인사드려요~
스위티라고 합니다~ 열심히 스팀잇 활동중이에요 :-)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한번 믿고 단타 총알 장전 발사 해 보겠습니다 ㅎㅎ 벌면 정삼915님 덕분 꼬르면 제 책임^^

코인 개수를 늘린다는 생각으로 투자하시는 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